벤투 퇴장시킨 앤서니 테일러 인스타 주소 분노의 댓글(+현재상황)

반응형
앤서니 테일러 인스타 주소 분노 댓글 도배

한국 가나 경기 직후부터 현재까지 앤서니 테일러 인스타 주소에는 항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 계정이 앤서니 테일러 공식 인스타 계정인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분노한 한국 축구 팬들은 이곳에 모든 불만을 쏟아냈습니다.

 

"코너식 기회를 왜 뺏냐", "이게 심판이냐" 등 단순 항의 댓글부터 인신공격성 댓글도 상당수 있었습니다.

 

배우 류승룡 씨도 앤서니 테일러 외모를 겨냥해 문어 이모티콘을 남겼다가 생각이 짧았다며 삭제 후 사과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그만큼 온 국민의 분노가 앤서니 테일러에게 향하고 있습니다.

 

👉앤서니 테일러 인스타 바로가기

 

 

 

앤서니 테일러 주심 알고보니 월드컵 무대 처음

16강 진출을 위해 승리가 절실했던 가나전에서 이강인과 조규성의 활약으로 동점을 만들었으나 결국 한 골을 더 내줘 패배했습니다.

 

가나의 침대축구로 후반 추가시간이 10분이나 주어졌고 경기 막판 권경원의 중거리 슛으로 한국의 코너킥 상황이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테일러 주심은 한국에 코너킥 기회를 주지 않고 휘슬을 불어 경기를 종료시켰습니다.

 

코너킥이 주어졌는데 이를 진행하지 않고 일방적으로 경기를 중단시키는 건 매우 드문 일입니다.

 

 

벤투 감독 퇴장시킨 앤서니 테일러

월드컵 무대 경험이 없던 초보 심판의 들쑥날쑥한 판정에 피해를 본 건 한국 축구 대표팀입니다.

 

심지어 항의하는 벤투 감독에게는 경기 종료 후 퇴장까지 시켰습니다.

 

이에 벤투 감독은 공식 기자회견은 물론 포르투갈과의 3차전에서는 벤치에 앉지 못하는 신세가 됐습니다.

 

세르지우 코스타 수석코치도 불만을 터트렸습니다.

 

한국은 마지막 동점골 기회를 박탈 당했고 벤투 감독도 충분히 정당한 항의였는데 퇴장까지 당한 것입니다.

 

부적절한 발언도 하지 않았는데 퇴장당했습니다.

 

 

들쑥날쑥한 판정으로 악명 높은 테일러주심

앤서니 테일러 주심과 한국 축구의 악연은 3년 전에도 있었습니다.

 

잉글랜드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은 파울을 당해 넘어진 뒤 첼시 뤼디거를 향해 살짝 발을 뻗었습니다.

 

이때 테일러 주심은 손흥민 선수에게 다이렉트 퇴장을 선언했고 3경기 출전 정지 징계가 내려졌습니다.

 

분노한 토트넘도 반발해 항소했지만 잉글랜드 축구협회는 이를 기각했습니다.

 

 

문제는 2개월 뒤 맨유 맥과이어가 손흥민보다 더 심한 파울을 범했음에도 테일러 주심은 경고조차 주지 않았습니다.

 

지난 8월에도 토트넘 로메로가 첼시 쿠쿠렐라 머리카락을 잡아당겼지만 그대로 넘어갔습니다.

 

이처럼 들쑥날쑥한 판정은 해외 축구 팬들 사이에서도 이미 악명이 높습니다.

 

북미 스포츠매체 디애슬레틱도 한국의 코너킥 상황에서 경기를 종료시킨 건 믿을 수 없다며 테일러 주심의 판정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영국 BBC 방송과 인터뷰한 아일랜드 대표팀 공격수 클린턴 모리슨도 벤투 감독의 불만을 느낄 수 있었다며 그를 옹호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카타르 월드컵 한국 16강 경우의수 시나리오 총정리

 

카타르 월드컵 한국 16강 경우의수 시나리오 총정리

한국 포르투갈 2점차 승리하고 우루과이 가나 무조건 승리해야 16강 진출 가능 2022 카타르 월드컵 H조 조별리그 2차전이 모두 마무리되면서 16강 경우의 수가 완성됐습니다. 포르투갈은 16강 티켓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