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순위, 손태진 우승, 가족, 부모, 어머니, 이모, 집, 나이, 집안, 프로필 총정리(+인스타)

반응형
불타는 트롯맨 손태진 초대 우승자 우승 상금 6억 주인공

MBN 경연 오디션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 초대 우승자가 손태진으로 결정됐다. 이날 우승으로 손태진은 6억 원의 상금을 거머쥐었다. 오늘은 불타는 트롯맨 순위부터 손태진 우승, 가족, 부모, 어머니, 이모, 집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자.

불타는 트롯맨 순위

손태진, 김중연, 신성, 에녹, 공훈, 손태진, 박민수, 민수현 등 불타는 트롯맨 TOP7은 지난주 결승 1차전에 이어 최종 우승자를 가릴 마지막 2차전 대결을 펼쳤다.

 

이날 결승전 경연 주제는 '나의 인생곡'으로 손태진은 남진의 '사상화'를 선곡했다. 손태진 무대를 접한 연예인 대표단 심사위원들은 극찬했다.

윤일상은 "처음에는 원석으로 시작한 분인데 이제는 정말 완벽한 보석이 된 것 같다"라며 "너무나 완벽한 무대였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윤명진은 "지금 무대는 성악이 아니다"라며 "정말 훌륭한 가요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오디션을 떠나 수많은 무대를 봐오며 레전드 중 레전드 무대였다"라고 찬사를 보냈다.

그리고 지난 주 1차전 점수, 대국민 응원투표 점수와 합해 총 3312.72점을 기록하며 1위를 거머쥐었다. 손태진 투표 점수는 2위를 기록한 신성(3070.41점)과 압도적인 차이를 보였다. 뒤를 이어 민수현 3위, 김중연 4위, 박민수 5위, 공훈 6위, 에녹 7위를 기록했다.

 

불타는 트롯맨 최종 우승을 차지한 손태진은 감격의 눈물을 흘리며 참가자들과 뜨거운 포옹을 나눴다. 이어 "무엇보다 저와 함께한 출연진 등 고마워해야 할 사람들이 너무 많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손태진 가족 부모 어머니 이모

불타는 트롯맨 초대 우승자가 손태진으로 결정되면서 가족, 부모, 어머니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었다. 이날 손태진은 남진의 '사상화'를 선곡하며 "부모님이 항상 해외에 계셔서 그러한 그리움을 담고 싶다"라며 어머니와 아버지를 언급했다.

 

이날 손태진 레전드 무대는 65점 만점에 63점을 기록해 놀라움을 주었다. 손태진 가족 관계는 증조할아버지 심재덕, 증조할머니 장형복, 이모할아버지 김호경, 이모할머니 가수 심수봉, 조카 김시윤, 반려견 우니가 있다.

손태진 나이 학력

손태진은 1988년 10월 20일 생으로 올해 나이 만 34살이다. 대한민국 성악가(베이스 바리톤) 겸 크로스오버 가수로 팬텀싱어 시즌1 우승 팀 '포르테 디 콰트로(Forte di Quattro)' 멤버다.

 

손태진 학력은 서울대학교 성악과 출신으로 대학원 생활과 유엔젤보이스 그룹 활동을 병행하던 도중 JTBC 팬텀싱어에 출연에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불타는 트롯맨에서는 등번호 36번으로 출연해 결승까지 진출해 우승을 거머쥐었다.

손태진 인스타

불타는 트롯맨 손태진 인스타그램 주소는 '@teejson'이다. 현재 팔로워 수는 9만 명에 달한다. 불타는 트롯맨 우승으로 팔로워수와 팬클럽 회원수는 급속도로 늘어날 전망이다.

 

👉손태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손태진 집

손태진 집은 이미 방송을 통해 여러차례 공개된 바 있다. 유튜브 채널과 불타는 트롯맨에서도 손태진 집이 공개됐다. 당시 손태진은 팀원들을 집으로 초대해 든든한 한 끼를 같이 했다.

 

이미 팬텀이 두터운 손태진 집에는 팬들의 선물로 가득했다. 또한 불타는 트롯맨 방송 당시 손태진 집에 계시던 이모는 다른 참가자를 최애로 뽑아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손태진 집 위치는 따로 공개되지 않았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