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뷰공업 김소정 PD 대학교, 본업 나이 키 인스타 MBTI 프로필 총정리

반응형
김소정 PD 대학 어디?

유튜브 채널 '사내뷰공업' 김소정 PD가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 출연했습니다.

 

이에 실제 김소정 PD 대학과 본업, 나이, 키, MBTI, 인스타 등 프로필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사내뷰공업 뜻

유튜브 '사내뷰공업' 채널은 김소정 PD가 회사 대표 권유를 받고 인스타 릴스 계정을 따로 만들어 뷰티 영상을 업로드한 것이 시초입니다.

 

하지만 '회사에 꾸미고 왔을 때 특징' 영상을 기점으로 뷰티와 관련없는 공감 영상들이 업로드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자신의 알바 경험을 살린 '우당탕탕 알바 공감' 시리즈와 학교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빌런들을 모은 '빌런 시리즈'가 업로드 되면서 많은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사내뷰공업 유튜브 채널

 

 

김소정 PD 대학교

사내뷰공업 김소정 PD는 배산 초등학교, 망미중학교, 덕문여자고등학교를 거쳐 경희대학교 정경대학 언론정보학과에 입학했습니다.

 

유퀴즈에 출연한 김소정 PD는 실제로 '다큐 김혜진' 캐릭터와 매우 닮은 구석이 있었습니다. 일단 공부를 잘했고 고등학교 3학년 졸업할 때 전교 1등을 했습니다.

 

또한 수능에서도 전 과목 중 3~4개 틀렸을 정도로 공부를 잘했습니다. 김소정 PD는 수능 점수가 400점 만점인데 391점을 받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심지어 김소정 PD는 경희대학교 시절 4년 내내 대학 장학금을 받아 등록금을 낸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김소정 PD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김소정 PD 나이 키 본업 프로필

사내뷰공업 김소정 PD 나이는 1996년 12월 12일 생으로 올해 만 26살입니다.

 

키는 155cm로 가족은 부모님, 오빠, 여동생이 있습니다. 고향은 부산이며, 본업은 파괴연구소 PD로 재직중입니다.

 

김소정 PD MBTI

페이크 다큐 '은정이는 열다섯'과 '다큐 김혜진' 등에서 황은정, 김혜진 캐릭터를 연기한 김소정 PD MBTI 유형은 'ENTP'입니다.

 

ENTP 성격 유형 특징인 능글거리면서도 경쾌한 성격과 문제 발생 시 본질을 파악하고 논리적으로 판단하려는 기질이 있습니다.

 

또한 어디에서나 적응력이 빠르고 위풍당당하며 논리적인 언행, 당차고 소신있는 성격, 엉뚱한 모습에도 자신감 넘치는 태도를 보입니다.

 

특히 최상위권 지능을 갖고 있어 아이디어, 임기응변, 위트있는 말솜씨 등에 활용하는 능력이 탁월해 주변에서 인기가 많고 분위기를 당당하게 주도하는 성격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