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 이다해 결혼 나이 연애기간 8년 결혼식 웨딩화보 최초 공개(+인스타)

반응형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가 드디어 결혼합니다. 두 사람은 8년 연애기간 끝에 백년해로를 약속했습니다. 세븐 이다해는 각자의 인스타계정을 통해 손편지를 공개하며 결혼을 직접 발표했습니다. 세븐 이다해 나이는 39살로 동갑내기 커플입니다.

세븐 이다해 결혼식 날짜

연예계 대표 장수커플이었던 세븐 이다해 결혼식은 5월 6일입니다. 이날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만 초대하는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세븐 이다해 혼전 임신설에 대해서는 아니라며 선을 그었습니다.

세븐 이다해 결혼발표

20일 세븐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8년 동안 희로애락을 함께하고 부족한 저를 언제나 사랑으로 감싸준 제 여자친구 이다해와 오는 5월 6일 결혼을 약속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앞으로는 한 가정의 가장이자 남편으로 더 성숙한 모습과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다해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8년이라는 세월 동안 연애를 해온 저희라서 어쩌면 크게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있지만 뭐가 이리 쑥스러운지 어떻게 말씀드릴지 혼자 고민이 많았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아직은 남자친구라는 말이 더 익숙하지만 그동안 제 옆을 든든하게 지켜주며 큰 행복을 준, 이제는 저의 평생 반려자가될 그분에게도 좋은 아내로서 더욱 배려하며 큰 힘이 되는 존재로 살겠다"라고 약속했습니다.

 

세븐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세븐 이다해 연애기간

세븐 이다해는 오랜 친구사이였으며 지난 2016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당시가 열애 7개월 무렵이었습니다. 세븐이 힘든 일을 겪을 때 이다해가 큰 힘이 됐다는 후문입니다. 이후 두 사람은 각종 방송과 SNS를 통해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많은 부러움을 샀습니다.

세븐 이다해 웨딩화보

세븐 이다해는 결혼을 발표하면서 멋진 웨딩화보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바닷가를 배경으로 이마를 맞추고 있는 모습과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짓는 모습 등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다해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세븐 이다해 데뷔

2003년 가수로 데뷔한 세븐은 '와줘', '열정', '문신', '라라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놓았습니다. 특히 데뷔곡이었던 '와줘'는 바퀴 달린 신발 힐리스를 응용한 안무를 선보이면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배우 이다해는 2002년 데뷔 후 '왕꽃 선녀님', '마이걸', '에덴의 동쪽', '추노', '미스 리플리', '아이리스2' 등 수많은 작품에서 활동했습니다. 특히 KBS2 '추노'에서는 '언년이'로 활약하면서 큰 살아을 받았습니다.

 

👉세븐 박한별 연애 기간 몇년 재조명되는 이유(+이다해)

 

세븐 박한별 연애 기간 몇년 재조명되는 이유(+이다해) - 이슈맥스

연예 전문 온라인신문, TV, 예능, 연예 등 기사 제공.이슈 사회 연예인 드라마 TV 방송 OTT 넷플릭스 MBTI 정보 제공.

issuemax.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