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진짜 나이, 유역비 결별 이유(+제주도 집 후드티 초유가루)

반응형

배우 송승헌이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 등장하면서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다.


세월이 무색하게 느껴질 정도로 여전히 꽃미남 미모를 자랑한 송승헌의 등장에 나이와 제주도 집, 후드티, 초유가루 등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중 가장 큰 관심은 과거 11살 연하였던 유역비와의 진짜 결별 이유였다. 송승헌 유역비는 지난 2018년 4년간 열애 끝에 결별했다.


그동안 수많은 결별설이 제기됐지만 두 사람은 꿋꿋이 사랑을 이어갔다. 하지만 지난 2018년 바쁜 스케줄 탓에 결국 서로의 길을 걷게 됐다.


또 유역비 아버지 재산이 10조라는 루머에 대해서는 사실무근이라며, 10조 원을 가진 재력가는 존재하지만 그는 유역비 아버지가 아닌 후원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역비와 결별 이후 솔로의 삶을 살아온 송승헌은 여전히 녹슬지 않은 외모와 몸매를 자랑했다.


특히 송승헌이 후드티를 입고 등장하자 해당 패션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송승헌 후드티 브랜드는 클로브(Clove) 제품으로 카키색이었다. 상품 가격은 약 8만 원 대로 코드 확장성이 높은 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송승헌 제주도 집 역시 화제다. 기상과 동시에 오션 뷰 창가에서 스트레칭을 한 송승헌은 여전히 근육질 몸매가 돋보였다.


또 송승헌은 잠에서 깨어나자마자 초유가루를 먹는 모습을 선보였다. 그리고 이날 방송된 송승헌 제주도 집은 촬영 때문에 구한 숙소였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송승헌 나이는 1976년 10월 5일생으로 올해 45살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