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희 소속사 연예인 리스트, 송은이 신사옥 위치 집 떡볶이(+김신영)

반응형

송은이 사옥이 공개되면서 소속사 연예인 리스트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송인이 소속사는 '미디어랩 시소'로 현재 대표직을 맡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송은희 소속사 연예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디어랩 시소

설립일 : 2019년 4월 3일

위치 : 서울 마포구 성암로15길 74 4층

대표 : 송은이업종 : 매니지먼트업

모기업 : 컨텐츠랩 비보

기업분류 : 중소기업

🔗미디어랩 시소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송은희 소속사 연예인

방송인

송인이, 신봉선, 안영미, 장항준, 권일용

 

가수

더블V, 셀럽파이브, 캡사이신, 둘째이모 김다비, 오아시소, 퀸즈아이

 

계약종료

유재환, 김신영

 

송은이 신사옥 위치

방송인 겸 CEO 송은이가 신사옥을 공개했습니다. 송인이 소속사 직원은 50명 정도로 지난해 매출 100억원, 당기 순이익 10억원으로 성장해 최근 100억원대 자금을 투자 받아 신사옥을 올렸습니다.

 

송은이 신사옥은 건축면적 204.71㎡, 총면적 1217.38㎡로 지하 1층, 지상 6층 건물입니다. 송은이 신사옥 위치는 서울 마포구 성암로15길 74 입니다. 사옥 2층은 촬영 스튜디오와 대기실, 매니저실, 쿠킹 스튜디오가 있었습니다.

 

3층은 편집실과 대회의실, 직원을 위한 휴게 공간이었고 4층은 넓은 녹음실과 회의실에 테라스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직원들을 위한 5층 사무공간에 이어 사옥 최고층에 위치한 펜트하우스급 공간이 마련돼 있습니다.

송은이 떡볶이

송은이는 신사옥과 함께 떡볶이 사업을 준비 중입니다. 직원들과 함께 떡볶이 시식회도 진행하고 설문지를 통해 보완점과 구체적인 장단점 파악에도 나섰습니다. 최근에는 인플루언서를 초대해 시식회도 진행했습니다.

 

송은이 떡볶이 브랜드 이름은 '대파송송 국물떡볶이'입니다. 특제밀떡과 오뎅, 파 후레이크까지 3가지로 구성되어 있는 떡볶이 밀키트입니다.

 

👉송은이 떡볶이 공식 판매처

 

 

 

송은이 떠난 김신영…불화설 얘기 나오자 꺼낸 수상 소감, 다들 깜짝 놀랐다

 

송은이 떠난 김신영…불화설 얘기 나오자 꺼낸 수상 소감, 다들 깜짝 놀랐다 - 이슈맥스

연예 전문 온라인신문, TV, 예능, 연예 등 기사 제공.이슈 사회 연예인 드라마 TV 방송 OTT 넷플릭스 MBTI 정보 제공.

issuemax.com

“한때 친했었는데…” 김신영 협박한 여성 소름 끼치는 정체

 

"한때 친했었는데…" 김신영 협박한 여성 소름 끼치는 정체 - 이슈맥스

김신영 협박한 여성 정체

issuemax.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