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케이티 재혼+임신 겹경사, 결혼식 날짜는 언제?
배우 송중기가 영국인 여자친구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송중기는 지난 2019년 송혜교와 이혼 후 케이티와 재혼인데요. 아직 송중기 결혼식 날짜는 확정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송중기 자녀 임신
결혼식을 올리진 않았지만 송중기 케이티 두 사람은 이미 혼인신고를 했기 때문에 법적 부부가 되었습니다. 이런 가운데 송중기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자녀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현재는 송중기 자녀를 임신한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자녀
케이티는 지난 2012년 이탈리아 로마에서 열린 한 패션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임신한 듯이 배가 부른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2달 뒤인 5월 프랑스 행사장에서는 배가 쏙 들어간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임신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미혼모설
이를 토대로 송중기 케이티 열애설 보도 당시 출산 의혹이 제기된 바 있습니다. 또한 과거 인터뷰에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10세 딸과 아들을 낳은 미혼모로 두 아이 아빠는 다르다는 주장도 있었는데요. 이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집안
케이티 나이는 1984년생으로 1985년생인 송중기보다 한 살 연상입니다. 영국 런던에서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 출신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고 이후 이탈리아에서 대학까지 나왔습니다.
케이티는 2002년 영화 <사랑의 여정>으로 데뷔 후 <온 에어>, <나의 아버지>, <석세스 스토리>, <CCTV 은밀한 시선> 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현재는 배우 활동을 중단하고 개인교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인스타
현재까지 밝혀진 송중기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인스타 주소는 '@_saunders_fanpage'입니다. 하지만 본인 소유의 계정은 아닌 팬 계정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송중기 인스타그램 주소는 '@hi_songjoongki'입니다
송중기 송혜교 이혼 이유
톱스타 부부였던 송중기 송혜교는 세기의 결혼식을 올린 지 1년 9개월 만에 이혼을 했습니다. 송중기 송혜교 이혼 조정은 5분도 걸리지 않을 정도로 속전속결로 진행됐습니다. 이는 이혼 조정 전 대부분 사항에 양측이 합의했기 때문입니다.
송중기 송혜교는 위자료와 재산분할 없이 이혼했습니다. KBS 2TV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이듬해 7월 열애를 인정하고 10월 신라호텔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송중기 송혜교 이혼 이유는 정확히 밝혀지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