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아가 직접 밝힌 인스타 DM 내용(+나이 성형수술)

인플루언서 송지아가 성형수술부터 남자 연예인에게 대시 받은 경험까지 밝히며 화제입니다.


송지아는 지난 30일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한예슬, 한채영 닮은 꼴로 화제를 모은 송지아는 이날 코 수술 경험도 고백했습니다.



이날 송지아는 고등학교 2학년 때 코 성형수술을 했고 나머지는 부모님에게 물려받은 그대로라고 전했습니다.


특히 송지아는 연예인들에게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받은 적이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송지아는 자신이 답을 안 하면 "안녕하세요"라며 계속 DM을 보내는 사람도 있었고 답을 하면 "만나자"라며 대시하는 사람도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누군지 차마 밝히지는 못하겠지만 배우, 가수, 스포츠 선수 등 다양한 직업군에게 대시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실제로 연락한 연예인들과 몇 차례 밥 먹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송지아 나이는 1997년 생으로 올해 만 23살입니다. 부산 출생으로 한양대학교 무용과 학사 출신으로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차도녀로 이름을 알리고 있습니다.


송지아 인스타 주소는 @dear.zia이며, 방송 출연 이후 네이버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