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모델 출신 40대 여배우 살인미수 누구? 30대 연하 남편 정체 추측 난무하는 까닭

반응형
40대 여배우 이태원 피습 사건 살인미수 남편 누구?

사진=40대 여배우 살인미수 누구 이해를 돕기 위한 단순 연출 사진

슈퍼모델 출신 40대 여배우 아내가 자신이 살고 있는 이태원 집 앞에서 30대 남편이 휘두른 흉기에 맞아 중상을 입고 쓰러졌습니다.

30대 남편은 가정폭력 혐의로 접근금지 명령을 받은 상태였고 40대 여배우 아내를 흉기로 위협한 뒤 그 자리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건이 발생한 시각은 14일 오전 8시 40분쯤으로 주민들의 소란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이태원 집 앞 로비에서 두 사람을 발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진=슈퍼모델 출신 40대 여배우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연출 사진

당시 40대 여배우는 남편이 휘두른 흉기에 맞아 쓰러져 있었고 30대 남편은 극단 선택을 시도한 상태였던 것으로 전해집니다. 당시 현장에는 어린 자녀 1명도 있었습니다.

 

경찰 조사결과 30대 남편은 가정폭력으로 접근금지 명령을 받은 상태였고 아이 등교 시간을 노려 아내를 헤치려 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다행히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슈퍼모델 출신 40대 여배우와 30대 연하 남편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고 피해자와 피의자 모두 병원에 있어 정확한 조사를 할 수 있는 상태는 아닌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사진=40대 여배우 이태원 피습 사건과 아무 관련 없는 사진

 

"40대 여배우" 최지우 집 위치 남편 나이 인스타 속 근황 - 이슈맥스

최지우 집 위치 남편 근황이 알려졌다

issuemax.com

 

 

40대 여배우 이태원 피습 사건이 알려지면서 일부 누리꾼들은 피해자와 30대 연하 남편 신상 정보 찾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습니다.

 

문제는 2차 피해자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다는 점입니다. 배우 최지우, 채영인, 최지연, 모델 장윤주 남편 등이 꾸준히 언급되며 우려 섞인 목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이태원 40대 여배우가 슈퍼모델 출신 유명 여배우로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오가며 다수의 작품 활동을 해온 것으로 알려지자 누구인지 찾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는 탓입니다.

사진=슈퍼모델걸그룹 출신 40대 여배우 기사 이해를 돕기 위한 연출 사진

 

슈퍼모델 출신→걸그룹, 40대 여배우 '채영인' 남편 나이 직업 재조명되는 이유 - 이슈맥스

슈퍼모델출신 40대 여배우 채영인 근황이 궁금하다면?

issuemax.com

 

 

하지만 지목된 40대 여배우 최지우, 채영인, 최지연, 장윤주는 모두 피해자가 아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지연은 직접 인증했고 최지우는 전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밝혔습니다.

 

채영인 남편은 30대 연하 남편이 아닌 12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했고 장윤주는 15일 아침 헬스장에서 에너지 넘치는 근황을 전했기 때문입니다.

 

일각에서는 40대 여배우 누구인지 보도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이름을 말해도 모르는 조연 배우일 것이라고 추측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0)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