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와이프 부인 예비신부 사진 나이 직업 재산 근황
심형탁 예비신부 히라이 사야 얼굴이 방송 최초로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10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심형탁 18세 연하 일본인 와이프 히라이 사야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심형탁 예비신부 히라이 사야 미모
방송에서 히라이 사야 모습이 공개되자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아이돌 못지않은 아름다운 미모에 제작진들도 일본 아이돌 출신인지 묻기까지 했습니다.
이에 심형탁은 "그냥 보통 사람이다"라고 답했지만 작은 얼굴에 귀엽고 웃는 모습까지 너무나 예뻤습니다. 결혼식 이후에는 정말 방송사에서 앞다투어 섭외가 이뤄질 것 같습니다.
심형탁 히라이 사야 인스타
아이돌 못지 않은 인형 외모를 가진 히라이 사야 얼굴이 공개되면서 심형탁 예비신부 인스타그램 주소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심형탁 인스타 주소는 '@tak9988'이며, 히라이 사야 인스타그램 주소는 '@norimaki3898'입니다. 심형탁 예비신부 인스타에는 아름다운 사진들로 가득합니다.
물론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대중들의 많은 관심이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얼굴을 공개하고 방송에도 나왔기 때문에 앞으로 히라이 사야 인스타그램 주소에 행복 가득한 사진들이 많이 올라올 것 같습니다.
👉심형탁 예비신부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norimaki3898
심형탁 여자친구 히라이 사야 나이
심형탁 여자친구 히라이 사야 나이는 27살입니다. 심형탁과 나이 차이는 18살로 아직 20대 나이에 회사까지 그만두고 한국행을 선택했습니다.
심형탁은 여자친구 히라이 사야와 4년간 교제를 했습니다. 일본인 국적의 여친과 서로 언어적 소통이 부족함에도 두 사람의 사랑은 무엇보다 끈끈했습니다.
심형탁 예비신부 직업
히라이 사야는 일본 대기업 반다이에서 근무했습니다. 과거 심형탁은 일본 아키하바라 촬영 섭외가 들어왔고 그곳 총괄 책임자가 예비신부인 히라이 사야였습니다.
첫눈에 반한 심형탁은 적극적으로 구애를 했고 결국 두 사람은 국경을 넘어 연인 관계로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심형탁이 책임지겠다는 말에 대기업 회사까지 그만두고 한국행을 선택한 것입니다.
심형탁 결혼식 근황
심형탁은 오는 7월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일본에서 먼저 결혼식을 치른 후 한국에서도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그 이유는 심형탁 예비신부 히라이 사야 가족이 대가족이기 때문에 입니다. 결혼식은 일본 야마나시에서 할 계획이며 한국에서도 날이 더워지기 전에 결혼식을 올리고 싶다고 이야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