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경환 동거인, 아내 부인 이혼 재혼 장인어른 베트남 홈쇼핑 연봉30억 총정리

반응형

개그맨 염경환 씨가 와이프와 자녀가 아닌 다른 동거인과 함께 동거 중이라고 털어놨습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염경환이 등장했습니다.

염경환 동거인 정체

이날 개그맨 염경환은 "제가 사실 처음으로 공개한다"라며 "지금 아내와 같이 사는 것이 아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염경환은 동거인에 대해 "진짜 잘해주고 더 편안하고 항상 내 편을 더 들어주는 사람"이라고 소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방송 직후 일부 누리꾼들은 "어그로 끄는 것 같다"라며 "방송에서 대놓고 와이프가 아니라 다른 사람과 동거 중이라고 하겠냐"라며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러면서 "염경환 베트남에 살고 있는 아내와 별거한 거냐"라고 말해 특별한 동거 스토리에 궁금증이 모아졌습니다.

 

염경환 장인어른

현재 염경환 동거인 유력한 후보는 와이프 아버지인 장인어른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과거 한 방송에서 염경환은 장인어른을 모시고 살고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당시 염경환은 "사위지만 딸처럼 병원에 좀 가시라고 매일 잔소리를 하고 있다"라고 말해 두 사람 사이에 얼마나 각별한지를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염경환 장인어른 서정국 씨는 "병원에 가기 싫다"라며 "만병의 근원이 술 때문이라고 매일 잔소리를 한다"라고 말해 친아들처럼 편하게 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염경환 아버지는 간암으로 돌아가셨습니다. 그런 슬픈 기억이 장인어른의 건강을 더욱 각별히 신경 쓰는 이유로 전해졌습니다.

 

염경환 아내 부인 와이프 이혼 재혼

개그맨 염경환은 1998년 스튜어디스 출신 최 모 씨와 결혼했지만 4년 만인 2002년 이혼했습니다. 당시 이혼 사유는 전 부인 최 씨가 다단계 판매업을 하면서 두 사람 사이에 마찰이 생겼고 결국 갈라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염경환은 현재의 아내인 서현정 씨와 재혼했고 슬하에 아들 염은률, 염은우를 두고 있습니다. 염경환 와이프 서현정 나이는 1971년 생으로 두 사람 나이 차이는 6살 입니다.

염경환 베트남

개그맨 염경환은 아들이 30개월이 될 때까지 세상에 숨긴 죄책감을 방송에서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이후 베트남 이주를 결심하며 "아들에게 더 넓은 세상을 보여주고 싶다"라는 뜻을 밝혔습니다.

 

2016년 MBC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베트남 정착기가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염경환은 한국어 학원을 준비 중이라며 인생 계획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렇게 염경환 가족들은 지난 2017년 베트남으로 이민을 갔습니다. 지난 2018년 tvN '둥지탈출3'에 출연해 기러기 아빠의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염경환은 베트남에서 사업을 접었습니다. 이때 염경환 이혼설이 돌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한 방송에서 "내가 베트남에서 아내와 이혼한 걸로 소문이 나있는데 와이프는 집에 잘 있다"라며 논란을 일축했습니다,

 

이후 한국에서 홈쇼핑에 진출한 염경환은 블랙박스, 식기건조대, 프라이팬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면서 연봉 30억 신화라는 타이틀을 얻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