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또맘 “조건만남·사실혼 NO" 루머해명+고소예고

반응형
오또맘 "조건만남 응한 적 없다"
제보자 고소 "증거多"

출처: 오또맘 인스타

유명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22일 오또맘 인스타그램에는 "더 이상 못 참겠습니다. 제가 더 이상 제 가슴 아픈 과거사를 이슈가 되고 싶지 않아서 그냥 무시하고 참았습니다. 전 제 아이를 가지고 감성팔이 한 적 없습니다. 네 당당합니다. 저는 진실로 다 해명을 했습니다. 저는 조건만남에 응한 적도 없고 누군가를 만난 사실이 없습니다"라며 분노했다.

출처: 유튜브 김용호 연예부장 채널

이어 오또맘은 "김용호 부장님께서도 이 부분은 사실이 아니라고 방송에서 말씀하셨는데 다른 의미로 해석하신 분들이 많네요. 정말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그날 전화통화로 제가 너무 긴장한 나머지 사실혼 관계의 뜻도 몰라 엉겁결에 대답을 해버린 게 있는데 진실을 말하자면 전 남자 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갖긴 했지만 동거를 하지 않았습니다. 동거를 하지 않았으니 사실혼 관계에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라고 해명했다.

출처: 유튜브 김용호 연예부장 채널

그러면서 "저는 제보한 사람이 누군지 알것 같습니다. 더 이상 참지 않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경찰서 신고 내역, 녹음파일, 협박, 증거자료가 있으니 고소하겠습니다"라고 경고했다.

출처: 오또맘 인스타 고소장

앞서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에서는 오또맘 사생활을 둘러싼 영상을 게재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이날 오또맘은 김용호 연예부장과 직접 통화를 통해 "평소 사치를 부리지 않는다. 보이는 것처럼 화려한 생활을 하지 않고 집순이다. 전 XX이 함정을 판 것 같다"라고 해명했다.

 

오또맘 나이는 1989년 생으로 본명은 오태화다. 전업주부였던 오또맘은 운동으로 다져진 아름다운 몸매와 일상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 94만 명을 보유한 화제의 인플루언서로 7살 아이를 두고 있으며 이혼 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출처: 오또맘 인스타그램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