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지호 아내 은보아 등장부터 강렬
자산가로 알려진 오지호 아내 은보아 재력 수준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오지호 은보아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결혼해 어느덧 7년 차 부부가 됐는데요. 배우 오지호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후 방송에서 아내 은보아를 이렇게 상세히 공개한 건 이번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은보아는 등장만으로도 남다른 인상을 남겼습니다. 은보아는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와 재력으로 매번 화제를 모았는데요. 결혼 당시 공개된 사진은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었습니다.
오지호 결혼 당시 공개된 아내 은보아 미모 수준
그리고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방송인 홍석천은 자신의 이태원 가게가 연예인들 비밀 아지트라고 밝히면서 배우 오지호도 결혼 전 지금의 아내와 자주 방문했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이어 홍석천은 오지호 아내 은보아가 이태원에서 러시아 쪽과 의류사업을 크게 하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은보아 직업은 의류업계 종사자로 집안 역시 굉장한 자산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때 오지호가 재벌 사위라는 말까지 들을 정도였으니 은보아 재산이 어느 정도인지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은보아 아버지 어머니 직업까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은보아 나이는 1979년생으로 올해 42살입니다. 오지호 나이는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5살이며, 두 사람 나이 차이는 3살입니다. 두 사람은 슬하에 딸 오서흔과 아들 오주왕을 두고 있는데요. 아빠 엄마를 닮아서 그런지 굉장히 예쁘고 멋진 외모를 가졌습니다.
은보아 인스타에는 남편 오지호와 아이들 사진으로 가득한데요. 의류업계 종사자답게 패션 감각이 남다르다는 걸 엿볼 수 있었습니다.
동상이몽2에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합류하면서 색다른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되는데요. 과연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일상을 공개할지 벌써 다음 주 방송을 볼 생각에 설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