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연봉, 오타니 쇼헤이 wbc 선발 성적 기록 부모 여자친구 피지컬 크기 인성 총정리

반응형
오타니 쇼헤이 연봉 수준은?

야구 월드컵으로 불리는 WBC 월드 베이스볼 클래식이 시작되면서 일본 오타니 쇼헤이 선수 연봉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올해 WBC 출전 선수는 600명으로 이중 186명이 현역 빅리거입니다. MLB 최우수선수(MVP)로 뽑힌 선수도 7명에 이르는데 가장 큰 관심을 모으는 선수는 바로 일본 야구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29·LA에인절스)입니다.

오타니 쇼헤이 wbc

일본 야구선수 오타니 쇼헤이는 현대 야구에서 불가능하다고 여겨진 투타 겸엄을 소화하며 2021 시즌 만장일치로 아메리칸리그 MVP를 받았습니다.

 

2022년에는 베이브 루스 이후 104년 만의 10승-10홈런, 메이저리그 역사상 최초의 15승-30 홈런 및 규정 이닝+규정 타석 동시 달성이라는 진기록을 달성했습니다.

 

그리고 오타니 쇼헤이는 2017년 WBC 당시 일본 야구 대표팀 명단에 들었지만 발목 부상으로 낙마하면서 올해 처음으로 WBC 무대를 밟게 됐습니다.

오타니 연봉

오타니 쇼헤이 연봉은 투수와 타자 연봉을 따로 받습니다. 오타니 연봉은 일본 프로야구에서 활동중인 선수들보다 월등히 높습니다. 오타니는 시즌 후 총 연봉 5억 달러설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5억 달러는 한화로 약 6607억 5천만 원에 달합니다.

 

하지만 오타니 연봉은 그정도까지는 아니고 2023년 기준 3000만 달러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화로 약 396억 4500만 원입니다.

오타니 쇼헤이 인성

오타니 쇼헤이는 일본 야구 역사상 투타 모두 성공적으로 해낸 유일한 선수입니다. 야구 만화에나 등장할 법한 플레이 스타일도 인기에 한 몫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외모도 준수하고 장신으로 키 크기도 크며 인성도 좋아 미담도 많은 선수입니다. 메이저리그 첫해부터 신인상을 수상하고 완벽한 몸상태와 적응력도 좋아 아시아인 최초로 만장일치 MVP라는 금자탑을 쌓았습니다.

 

일본 현역 스포츠 선수 중에서는 가장 뜨거운 국민적 관심을 받는 선수가 바로 오타니 쇼헤이이며, 일본 야구 슈퍼스타 스즈키 이치로에 버금가는 위상도 갖게 되었습니다.

오타니 쇼헤이 여자친구

오타니 쇼헤이는 실력만큼이나 잘생긴 외모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따라서 오타니 쇼헤이 여자친구 정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일본 모델 쿠지 아키코와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1984년생인 쿠지 아키코는 청순한 외모와 매끈한 몸매로 많인 인기를 얻었던 일본 톱스타입니다. 하지만 오타니 쇼헤이와 쿠지 아키코는 관계를 부정했습니다.

오타니 쇼헤이 프로필

나이 : 1994년 7월 5일(28세)

국적 : 일본

학력 : 하나마키히가시 고등학교

신체 : 키 193cm, 몸무게 95kg, 혈액형 B형

포지션 : 선발 투수, 지명타자, 외야수

투타 : 우투좌타

인스타 : www.instagram.com/shoheiohtani

 

 

WBC 일정 대진표

 

2023 WBC 일정 한국 라인업 선발 명단 경기 중계 일정

2023 WBC 월드베이스볼클래식 라인업 한국 토너먼트 일정 중계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 출전하는 '이강철호'가 처음으로 모든 한국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모여 손발을 맞췄습니다. 이강철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