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윤석열 텔레그램, "내부 총질 당 대표 바뀌니 달라져" 권성동 문자 파문

by 텍스트뉴스 2022. 7. 26.
반응형
윤석열 권성동 문자 파문

윤석열 대통령이 권성동 당 대표 직무대행 겸 원내대표에게 "내부 총질이나 하던 당 대표가 바뀌니 달려졌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보낸 장면 포착돼 논란이 되고 있다.

26일 오후 4시경 권성동 원내대표는 국회 본 회의장에서 개최된 대정부 질문 도중 자신의 휴대전화를 확인했다. 휴대전화 속 텔레그램 대화방에는 '윤석열 대통령'이라고 적힌 발신자가 있었다.

이어 '윤석열 대통령'이라고 표시된 발신자는 "우리당도 잘하네요. 계속 이렇게 해야. 내부 총질이나 하던 당 대표가 바뀌니 달라졌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그러자 권성동 원내대표는 "대통령님의 뜻을 잘 받들어 당정이 하나 되는 모습을 보이겠습니다"라고 답장했다. 그러면서 대화창 하단에는 "강기훈과 함"이라고 쓰고 있었고 이런 와중에 국회 기자단에게 사진이 촬영됐다.

메시지에 등장한 강기훈은 청년 우파를 표방하는 자유의 새벽당 창당 발기인으로 추정되고 있다. 강기훈 대표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로 연세대학교 법과대학 출신이다.

2019년 자유의 새벽당 창당을 주도했으며, 박결과 공동대표를 맡았다가 탈당한 뒤 현재 단독 대표로 있다. 일각에서는 권성동 원내대표가 의도적으로 윤석열 대통령과 나눈 텔레그램 메시지를 공개한 것이라는 시나리오가 나오고 있다.

당원권 정지 징계를 받은 이준석 대표 대신 내세우려는 청년 정치인이라는 말도 나왔다. 강기훈 대표와 이준석 대표는 비슷한 나이대의 청년 정치인으로 국회의원 0선이라는 공통점도 있다.

이에 윤석열 대통령과 나눈 대화 내용은 물론이고 권성동 원내대표가 적고 있던 메시지에 강기훈 대표를 언급한 것까지 모두 의도성 짙은 노출이라는 해석이 제기되고 있다.

 

도어스테핑 뜻, 윤석열 도어스테핑 잠정 중단한 결정적 이유

 

도어스테핑 뜻, 윤석열 도어스테핑 잠정 중단한 결정적 이유

도어스테핑이란 운석열 대통령이 코로나 재확산을 이유로 출근길 '도어스테핑'을 잠정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대통령 대변인실은 이날 오전 언론 공지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도어스테핑 뜻 도

textnews.co.kr

김건희 취임식 옷 화이트 드레스 놀라운 가격(+디올)

 

김건희 취임식 옷 화이트 드레스 놀라운 가격(+디올)

김건희 취임식 옷 가격 구매처 좌표 링크 윤석열 대통령 취임식에서 김건희 여사가 입고 나온 취임식 옷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10일 오전 9시 52분경 김건희 여사는 검은색 스커트 정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