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용 딸 이원주 인스타 나이 학교(+사진)

반응형

故이건희 회장 빈소 도착한 이재용 딸 이원주

인스타 학교 나이 관심 집중


이건희 회장이 별세하면서 빈소를 찾은 이재용 딸 이원주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날 빈소에는 이재용 딸 이원주 양과 아들 이지호 군이 참석했는데요. 그동안 공개됐던 사진 속 모습과 달리 훌쩍 자란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이재용 딸 이원주 사진을 보기 위해 인스타 주소를 찾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건희 회장 빈소에 참석한 이재용 딸



이재용 딸 이원주 나이는 2004년 생으로 올해 나이 17살입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원주 양은 이재용 부회장 전 부인인 대상그룹 명예회장 장녀 임세령 전무를 쏙 빼닮은 모습이었습니다.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은 딸을 무척이나 아끼는 걸로 유명한데요. 이원주 양은 어릴 적부터 발레를 배워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국립발레단 산하 주니어 발레스쿨에서 발레를 배워왔는데 알고 보니 아버지 이재용 부회장이 발레 마니아였기 때문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한때 발레를 배우는 이원주 양 사진이 이건희 회장 막내딸 故 이윤형 씨를 쏙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재용 부회장은 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딸 이원주 공연을 관람한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원주 양은 국립발레단에서 2011년 호두까기인형, 2012~2013년 프리츠 친구 역할, 2014~2015년 주인공 마리 남동생 프리츠 역할을 맡아 무대에 섰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러다 2016년 호두까지 인형 주인공 마리 아역인 어린 마리 역할을 맡고 이후 발레를 그만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이유는 이재용 딸 이원주 양이 미국 유학 생활을 하기 위해서였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이재용 딸 인스타



현재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미국 유학 생활 시절 이원주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현재 재학 중인 이원주 학교는  미국 코네티컷주에 위치한 'Choate Rosemary Hall'로 알려졌습니다.


이재용 딸 이원주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에 개인 셀카 사진과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 등을 올리면서 언론의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당시 화제가 됐던 사진 중 하나가 바로 이재용 딸 이원주 아이폰 사진이었는데요.

이재용 딸 아이폰



이원주 양은 재벌 2세라는 점 때문에 폐쇄적인 생활을 할 것이라는 우려와 달리 매우 개방적인 생활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발레단 친구들과 잠실 엑스 콘서트를 다녀온 사진도 포착됐고 뛰어난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일상 사진들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재벌 2세와 달리 이재용 딸 이원주 양은 방탄소년단, 워너원을 좋아하는 여느 소녀들과 다를 바가 없었는데요. 이런 점들이 재벌 2세에 대한 인식과 고정관념을 깼고 좀 더 정감 있는 모습으로 다가온 게 아닐까 생각됩니다.




할아버지 이건희 회장 빈소에서 모습이 포착되면서 이재용 딸 이원주 인스타 주소가 관심을 모았고 결국 계정이 밝혀지면서 외모와 근황에 큰 관심이 쏠렸는데요. 이원주 양과 함께 사진을 찍은 사진 속 친구들 중에는 재벌 딸들이 많았다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재용 딸 학교



아무래도 대한민국 재계 1위 그룹 딸인 만큼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관심이 모일 수밖에 없는데요. 이재용 딸 이원주 양에 대한 일화가 상당히 많습니다. 고급 레스토랑만 찾을 것 같은 재벌 2세의 삶이 아니라 의외로 편의점을 찾아 삼각 김밥과 컵라면을 사 먹는 모습도 자주 목격되었는데요.


아버지 이재용 부회장이 출소하던 날에는 치킨을 시켜 먹은 파파라치 사진도 포착되면서 소탈한 모습에 더욱 매력을 느꼈던 것 같습니다. 너무 아쉽게도 이재용 딸 이원주 인스타 계정이 비공개 전환돼서 다른 사진들은 볼 수 없지만 다른 재벌들과 달리 평범한 일상과 아름다운 외모가 일반인들에게 공감을 끌어낸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멋지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길 바라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