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형 결혼, 13살 연하 예비신부 정체 누구?(+나이 직업 인스타)

반응형
이재형 11월 13일 미모의 예비신부와 결혼식 발표

결혼식 앞둔 개그맨 이재형과 예비신부 웨딩화보. 에스드림이엔티 제공.

개그맨 이재형이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이재형 예비신부 나이는 13살 연하로 직업은 필라테스 강사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재형은 개그맨 후배 소개로 만나 첫눈에 반해 바로 고백했고 4년 열애 끝에 2년 전 프러포즈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프러포즈는 졸탄 쇼 공연 당시 관객들에게 양해를 구하고 영상을 튼 뒤 반지를 전한 것으로 알려져 감동을 주었습니다. 요즘 보면 개그맨 아내는 모두 예쁘다는 말이 있는데 이재형에게도 해당되는 말 같습니다. 이재형 결혼 웨딩화보 속 예비신부는 연예인 뺨치는 외모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결혼식 앞둔 개그맨 이재형과 예비신부 웨딩화보. 에스드림이엔티 제공.

이재형 나이는 47살로 졸탄 멤버 중 가장 늦은 결혼입니다. 하지만 웨딩화보 속에서도 볼 수 있듯 두 사람은 시종일관 웃음을 자아내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예비신랑 이재형 배에 키스를 하는 예비신부 모습이나 신부를 향해 뛰어오른 모습은 두 사람이 서로를 얼마나 깊이 이해하고 사랑하는지 짐작하게 합니다.

이재형 결혼식 사회는 졸탄 멤버 정진욱, 한현민이 맡기로 했습니다. 축가는 가수 배기성, 에메랄드캐슬, 개그우먼 김미려, 박진주, 양혜지 등이 부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축가 인원만 봐도 엄청 성대한 결혼식이 될 것 같습니다. 이재형은 열심히 살다 보니 초대할 분도 많고 결혼식도 공연처럼 재밌게 해보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결혼식 앞둔 개그맨 이재형과 예비신부 웨딩화보. 에스드림이엔티 제공.

또한 인생의 2막을 앞두고 있는 만큼 부부는 팀워크, 가족이라는 큰 팀으로 생각해 잘 맞춰 가고 싶다는 포부도 전했습니다. 아내를 이기는 남편이 아닌 저주는 남편이 되겠다고 합니다. 이재형은 2003년 SBS '웃찾사'를 통해 데뷔했으며, '희한하네' 등 유행어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최근에는 한현민, 정진욱 등과 함께 '졸탄'으로 활동하며 공개 코미디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재형 인스타그램 주소는 @lee_jae_hyung_comedian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