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가수 연예인 유명인 압사 사고…사망자 명단 공개일은?

반응형
이태원 가수 연예인 정체 누구?

이태원 압사 사고 사망자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30일 새벽 4시 기준 이태원 압사 사망자수는 146명으로 부상자는 150명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현재 이태원 압사 사망자 146명 중 101명은 서울대학교병원과 강동경희대병원, 한양대병원, 고려대병원 등으로 옮겨진 상태로 45명은 이태원 인근 다목적체육관에 안치되어 있습니다.

아직 정확한 인적사항이 파악되지 않아 이태원 압사 사망자 명단은 공개되지 않았기에 더욱 마음이 무겁습니다. 축제를 즐기러 떠난 내 친구, 가족이 돌아오지 않아 발만 동동 구르는 분들이 정말 많을 것 같습니다.

소방당국은 30일 새벽 3시경 사고 현장에서 2차 수색도 벌였습니다. 특이사항은 없었습니다. 이번 압사 사고는 해밀톤 호텔 인근 내리막길로된 좁은 골목에 인파가 몰리면서 발생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목격자들은 마치 도미노처럼 뒤에서 사람들이 중심을 잃고 쓰러지자 앞에 있던 사람들이 비명을 지르며 깔렸다고 전했습니다. 일각에서는 이태원 압사 사고를 두고 유명 가수 연예인 방문이 원인이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해밀톤 호텔 인근 골목길은 차량 한대가 겨우 지나갈 수 있을정도로 거리 폭도 짧습니다. 실제로 한 두 사람만 넘어져도 모두가 위험해 처할 수 있는 그런 좁은 골목길입니다.

물론 아직까지 이태원 할로윈 축제에 유명 가수 연예인이 실제로 왔는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3년만에 코로나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열린 노마스크 할로윈 축제에 이런 비극이 일어나 너무나 마음이 아픕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이태원 할로윈 축제 가지도 않은 가수가 타겟이 되어 비난이 쇄도하는 건 아닌지 걱정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가수가 진짜 온건지도 모르는데 이태원 가수, 이태원 연예인을 하나둘씩 꺼내는 분들도 계십니다.

누구보다 가장 고생하고 있는 소방대원 분들의 건강도 우려됩니다. 소방당국은 현장에 경찰 1100명, 소방대원 517명 등 총 1701명의 인력을 동원했습니다. 장비는 소방 945등 143대가 배치됐습니다.

지금이라도 이태원 할로윈 축제를 멈춰야 합니다. 정말 많은 분들에게 이번 할로윈 축제는 악몽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너무나 견디기 힘든 소식입니다.

 

소방당국은 이날 오후 10시 38분 대응 1단계를 발령했고 오후 11시 50분 대응 3단계로 격상해 구급차 142대와 구조 인력을 대거 투입했습니다.

 

이태원 사고 실종자 전화 접수방법(+이태원 지원금)

 

이태원 사고 실종자 전화 접수방법(+이태원 지원금)

이태원 참사 압사 사고 실종자 전화 접수 이태원 지원금 갑론을박 서울시가 이태원 핼러윈 참사와 관련해 실종자 신고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전화 20개 회선을 통해 실종자 접수를 받고 있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