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스 개봉일 결말 스포 다시보기 적중률은?(+마동석 예정화)

반응형
이터널스 개봉일 11월 3일
이터널스 뜻 결말 스포

이터널스 길가메시 사망

 

전 세계가 기다리던 올해 최고의 기대작 '이터널스'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면서 개봉일을 실감케 하고 있습니다. 마블이 공개한 포스터 속 캐릭터들은 각자 압도적인 포스를 뿜어냈습니다. 이터널스 개봉일은 2021년 11월 3일입니다. 이터널스 원래 개봉일은 2020년 11월 6일이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펜데믹으로 1년 연기되어 오는 11월 3일 개봉합니다.

 

이터널스 기본정보

장르 액션
감독 클로이 자오
출연진 안젤리나 졸리(테나 역), 마동석(길가메시 역), 리처드 매든(이카리스 역), 쿠마일 난지아니(킨고 역),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파스토스 역), 셀마 헤이엑(에이잭 역), 로런 리들로(마카리 역), 리아 맥휴(스프라이트 역)

 

이터널스 개봉일

이터널스 개봉일은 2021년 11월 3일입니다. 이터널스 원래 개봉일은 2020년 11월 6일이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 팬데믹으로 1년 연기되어 오는 11월 3일 개봉합니다.

 

이터널스 뜻

이터널스는 마블 코믹스에 등장하는 종족입니다. 기본적으로 인류와 같은 조상을 지니고 있지만 초인적인 힘을 갖고 있습니다. 이터널스는 텔레파시, 비행 능력, 텔레포트, 환영 창조, 유기물과 무기물을 변형시키는 초능력 등이 있습니다.

 

이터널스 줄거리

이번 이야기는 타노스의 핑거스냅 이후 사태를 다룹니다. 지구 곳곳에 흩어져 있는 이터널스 종족들은 수천 년간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지만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가 출몰하면서 다시 한번 힘을 합쳐 이들과 지구를 지키는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이터널스 결말 스포 유출본

지난 3월 미국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에는 이터널스 플롯이 유출됐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당시 포스터 외에는 그 어떤 떡밥도 없었고 스토리도 매우 비극적이었기에 다들 무시하는 분위기였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이터널스 예고편 내용과 매우 흡사해 당시 글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과연 실제 영화를 보고 온 뒤 얼마나 많은 부분이 적중하는지 재미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프닝

데비안츠와 이터널스에 대한 설명. 셀레스티얼은 새롭게 진화하는 세계에서 지적 생명체를 잡아먹는 포식자들을 사냥하기 위해 데비안츠를 만듦. 하지만 데비안츠가 포식자뿐만 아니라 지적 생명체까지 잡아먹자 셀레스티얼은 데비안츠를 저지하기 위해 이터널스를 만듦.

 

과거

5000년 전 메소포타미아, 아들과 함께 바위 위에서 낚시하던 남자가 데비안츠 공격을 받음. 이때 이터널스가 등장해 짧은 전투를 시작하고 이들은 삼각형 모양의 히어로 포즈로 대형을 맞추는데 이것이 마블 로고 오프닝으로 이어짐.

 

현재

세르시와 데인 휘트먼(인간)은 영국에서 교사 일을 하며 사귀는데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 큰 지진이 일어나고 세르시는 떨어지는 물체를 모래로 바꾸어 어린아이를 구함. 이후 두 사람이 데이트하는 동안 데비안츠가 나타나 세르시와 스프라이트, 데인을 공격. 전투 중에 이카리스가 나타나 함께 힘을 모으고 이들은 데비안츠를 물리쳤다고 생각함. 하지만 데비안츠는 스스로 상처를 치료할 수 있었음.

 

에이작의 죽음

이터널스들은 리더인 에이작을 방문하기로 함. 중서부 목장에 살고 있는 그녀의 집에 도착했지만 이미 죽어 있었음. 이때 작은 금색 장치가 에이작 몸을 떠나 세르시 몸속으로 들어감. 이 장치는 셀레스티얼과 소통하는 장치로 보임. 그리고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있는 나머지 이터널스를 모아 다시 나타난 데비안츠와 싸우기로 결심함.

 

테나와 길가메시(마동석)

트라우마로 자신도 모르는 공격성을 지닌 테나는 다른 이터널스와 떨어져 호주에서 지냄. 길가메시와 테나는 사랑에 빠졌지만 로맨틱한 관계로 연출되지는 않음.

 

파스토스

파스토스는 남편, 자식들과 함께 살고 있으며 인류를 온전히 받아들인 상태. 가족을 보호해야 하기에 이터널스를 도와 데비안츠와 싸우기로 결정함.

 

마카리

마카리는 현재 이터널스 함선에서 살고 있으며, 많은 음식과 그릇이 흩어져 있고 난장판인 장면이 나옴.

 

킹고

킹고는 발리우드 배우로 그의 모든 일거수일투족은 영상으로 기록하는 발레단과 함께 등장함.

 

드루이그

인류에 대한 믿음을 잃고 전쟁과 기근을 막기 위해 작은 마을을 통제하며 열대 우림에서 살고 있음.

 

길가메시(마동석)

숲에 나타난 데비안츠와 싸우다 길가메시 사망.

 

세르시

세르시는 셀레스티얼이 데비안츠와 이터널스 두 종족을 만들었고 이들이 매우 진보된 로봇이라는 사실을 알게 됨.

 

파괴의 순환

셀레스티얼은 새로 탄생한 행성이 자라기까지 영겁의 시간이 걸리는 '에그'리는 것을 뿌림. 이것이 뿌려진 행성에서 진화하는 생명체는 셀레스티얼 성장을 촉진함. 따라서 이 진화하는 생명체를 보호하고 잡아먹는 데비안츠를 죽이기 위해 이터널스가 보내짐.

 

이터널스 멤버가 이러한 사실을 알고 있다는 게 발각되면 재부팅되어 다른 세계로 보내짐. 테나는 이렇게 성장한 행성들이 멸망해온 것을 알고 이것이 테나의 기억 트라우마의 원인이 됨.

 

이러한 악순환은 수백만 년 동안 계속되었고 현재 지구에 에그가 뿌려진 상태. 셀레스티얼 중 하나인 티아무트가 곧 출연할 예정. 이것이 지진 발생의 원인이었으며, 티아무트가 깨어나면 지구와 모든 생명체가 파괴됨.

 

갈등

이터널스는 티아무트를 어떻게 해야 할지 논의함. 몇몇은 티아무트 출현을 막을 방법을 찾기로 함. 이카리스는 이것을 반대하고 스프라이트와 킹고는 도움을 주기로 결정. 파스토스는 드루이그가 티아무트를 제어하고 다시 잠들게 만들기 위해 모든 이터널스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는 장치 유니 마인드를 설계함.

 


세르시는 이카리스가 셀레스티얼이 지구 파괴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는 걸 알게 되고 이것이 그가 수백 년 전 이터널스를 떠난 이유라는 것을 알게 됨. 이카리스는 에이작이 티아무트 출현을 막고 지구를 구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에 그녀를 죽임.

 

이터널스는 티아무트가 있는 곳으로 향해 유니 마인드를 사용하려고 함. 이카리스와 스프라이트는 장치의 작동을 멈추려고 함. 세르시는 이 장치를 사용해 그녀의 힘을 증폭시키고 티아무트를 돌로 바꿔버림

 

이카리스

이카리스가 태양으로 날아갔는지 확실하게 나오지 않지만 우주의 태양을 향해 날아가는 장면이 나옴. 이후 세르시는 자신의 남아 있는 모든 힘을 사용해 스프라이트를 완전히 인간으로 만들어 버림. 이는 이터널스 자격 발탈을 의미함.

 

이터널스 결말

며칠 뒤 테나, 마카리, 드루이그는 다른 이터널스를 찾아 파괴의 순환을 멈추기 위해 이터널스 함선을 움직입니다. 세르시, 킹고, 파스토스는 지구에 머물러 있지만 셀레스티얼 중 하나인 아리셰에 의해 우주로 끌려와 사라집니다.

 

이터널스 쿠키

이터널스 쿠키 엔딩크레딧은 2개입니다.. 세르시 연인 데인은 낡은 상자에서 무언가로 쌓여 있는 검을 꺼내는데 이는 블랙 나이트를 암시합니다. 그가 그것을 만지려고 하자 화면 밖에서 나온 음성이 그를 멈추게 만듭니다. 이터널스 함선에서 pip the trill이 나타나 해리 스타일스가 연기한 스타폭스를 소개합니다.

 

이터널스 다시보기

이터널스는 극장 개봉 영화이며, 다시보기를 원할 경우 추후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업로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11월 12일 한국 상륙" 디즈니 플러스 한국 가격 출시일(+가격비교)

디즈니 플러스 11월 12일 한국 상륙 월 이용료는 얼마? 글로벌 OTT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가 오는 11월 12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한다. 넷플릭스의 강력한 라이벌로 떠오른 디즈니 플러스는 국내 토

textnews.co.kr

 

이터널스 마동석 예정화

지난 1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이터널스 월드 프리미어 레드카펫에 마동석이 올랐습니다. 이날 마동석은 안젤리나 졸리와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예정화를 소개했습니다. 안젤리나 졸리는 예정화에게 웃으며 다가와 아주 반갑게 포옹을 했습니다.

할리우드 월드 프리미어 행사는 배우 가족 또는 연인이 참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날 안젤리나 졸리 역시 자신의 자녀들을 초대해 포토월에 섰습니다. 월드 프리미어 행사에 예정화가 등장했다는 건 마동석 예정화의 굳건한 사랑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마동석 예정화 나이 차이는 17살로 지난 2006년 11월부터 공개 열애 중입니다. 몇 차례 결별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이번 월드 프리미어 행사를 통해 굳건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해주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