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여자친구 사진 최초 공개, 이혼 후 첫 열애설 터졌다(+인스타)

반응형
이하늘 열애, 여자친구 얼굴 최초 공개

사진=이하늘 인스타 스토리

그룹 DJ DOC 출신 이하늘이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1년째 열애 중 것으로 알려졌다.

27일 이하늘은 이혼 2년 만에 처음으로 여자친구를 소개하며 럽스타그램을 시작했다.

사진=이하늘 인스타그램

이날 이하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라이브 방송에서 여자친구와 함께 등장해 손을 잡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게재됐다.

방송에서 이하늘은 상대 여성과 교제 사실을 묻는 팬들의 질문에 긍정적인 답변을 보였다.

사진=이하늘 SNS

이하늘 측 역시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다만 상대가 비연예인인 만큼 신상에 대한 관심은 자제해줄 것을 요청했다.

한편 이하늘은 지난 2018년 11년간 교제 후 17살 연하 일반인 여성과 결혼했지만 1년 4개월 만에 이혼했다.

 

이후 TV 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 아내와 함께 출연해 재결합에 대한 기대를 높인 바 있다.

 

11년 교제 끝에 17살 연하 부인과 결혼한 '이하늘 이혼' 이유는?

 

11년 교제 끝에 17살 연하 부인과 결혼한 '이하늘 이혼' 이유는?

DJ DOC 두 번째 품절남 대열에 합류했던 가수 이하늘이 결혼 1년 4개월 만에 이혼했다. 이하늘 소속사 슈퍼잼레코드는 24일 공식 입장 전문을 통해 이하늘 이혼 소식을 알렸다. 이하늘 이혼 사유에

textnews.co.kr

이하늘 박유선 직업 아이 재결합 가능성(+원진살 뜻)

 

이하늘 박유선 직업 아이 재결합 가능성(+원진살 뜻)

이하늘 박유선 원진살 뜻 뭐길래... 이하늘 박유선이 '우리 이혼했어요' 새 커플로 합류한 가운데 '원진살 뜻'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우이혼'에서는 11년 연애와 동거 끝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