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 꿈을 꾼 뒤 복권에 당첨된 모녀가 화제입니다. 18일 동행복권은 '스피또 2000' 47회 차 복권 1세트(2매) 1등 당첨자 사연을 전했습니다.
임영웅 꿈꾸고 20억 복권 당첨된 모녀
매주 1~2회 꾸준히 복권을 구매한다는 A 씨는 여행 중 커피숍에서 이야기를 나누다 복권 판매점이 보여 방문했습니다.
그곳에서 로또복권과 스피또 2000 몇 장을 샀는데 딸과 함께 복권을 긁다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그림이 모두 일치하고 그 옆에는 '일십억 원'이라고 적힌 글귀가 보였기 때문입니다. A 씨는 "너무 놀라 어안이 벙벙했다"라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결국 A 씨는 스피또 2000 2매짜리 1세트에 모두 당첨돼 총 20억 원의 당첨금을 받게 됐습니다. 너무나 부러운 상황입니다.
임영웅 복권 꿈
20억 복권 당첨자 A씨는 "최근 기억에 남는 꿈이 있느냐"라는 질문에 "몇 주 전에 꿈에서 가수 임영웅 씨와 이야기를 나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온라인상에서는 임영웅 꿈을 꾸고 20억 복권에 당첨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엄청난 화제를 모았습니다.
저도 돼지꿈을 꾼 적이 많고 늘 복권을 사러 가지만 로또 5등은커녕 5천 원만 날릴 때가 많습니다.
보통 돼지는 행운을 가져다주고 재물을 상징하는 동물이기 때문에 돼지꿈을 꾸면 복권을 사라고 하는데 돼지꿈을 꾼다고 무조건 복권에 당첨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피또 2000 47회 1등 당첨자 모녀에게 임영웅은 정말 신적인 존재가 될 것 같습니다. 임영웅 씨 제 꿈에도 나와주세요.
👉연예인 꿈해몽 풀이 7가지
20억 복권 당첨금 사용 계획
A 씨는 당첨금 사용 계획을 밝혔습니다. 올해 가을 입주할 아파트 잔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청약에도 당첨됐고 임영웅 꿈꾸고 복권 20억에도 당첨되고 정말 부러운 인생입니다. 분양가 20억 원이면 엄청난 규모의 아파트일 것 같습니다.
임영웅 복권 당첨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스피또 2000을 구매하러 가실 것 같습니다. 스피또 2000은 동전 등으로 긁어 즉석에서 당첨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방식 복권입니다.
1등 복권 2장을 한 세트로 발행하기 때문에 최대 20억 원 당첨될 수 있는 연식 복권입니다. 저도 스피또 2000을 사보진 않았지만 지금 바로 구매해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