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결방 아쉬움 쏟아지는 이유

반응형
2일 재벌집 막내아들 결방

JTBC 금토일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결방 소식을 전한 가운데 시청자들의 아쉬움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2일 JTBC는 "국민적 관심을 받고 있는 카타르 월드컵 한국 포르투갈 경기로 결방을 결정했다"라고 전했습니다.

JBTC에서 한국 포르투갈 경기를 중계하는 건 아니지만 4년 간 준비한 대회 마지막 경기인만큼 쉬어가기로 했습니다.

 

이날 방송은 지난 주 6회를 재방송하며, 재벌집 막내아들 7회와 8회는 오는 3일과 4일 각각 방송될 예정입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소설 결말, 등장인물 몇부작 넷플릭스 방송시간(+첫방송)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소설 결말, 등장인물 몇부작 넷플릭스 방송시간(+첫방송)

재벌집 막내아들 웹툰 소설 결말 등장인물 JTBC 새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이 막강한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동명의 웹툰과 소설

textnews.co.kr

 

 

방송 초반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터라 아쉬움이 남는 시청자 분들도 분명히 계실 텐데 주 3회 방송은 그나마 위안이 됩니다.

 

다행히 '재벌집 막내아들'은 주 3회(금, 토, 일) 방송하기 때문에 하루 정도 결방해도 아쉬움을 달랠 수 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시청률은 6회를 보면 전국 유료 가구 기준 14.9%를 기록하는 놀라운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당초 주 3회 방송에 대한 우려도 있었지만 워낙 탄탄한 스토리와 회귀와 재벌이라는 대리만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지난 23일부터 넷플릭스 한국 TV 드라마 부문 1위 자리를 줄곧 지키고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에서도 지난 27일 시청률 1위에 올랐고 재방송이나 숏 클립 영상에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편 재벌집 막내아들 결방 이후 매주 금, 토, 일 밤 10시 30분에는 예정대로 9회부터 14회가 방송됩니다.

 

마지막회 방영 주간에는 재벌집 막내아들 15회와 16회(최종회)가 각각 24일, 25일에 걸쳐 방영될 예정입니다.

 

👉아진자동차 고용승계를 고집했던 소름 돋는 이유(+재벌집 막내아들)

 

아진자동차 고용승계를 고집했던 소름 돋는 이유(+재벌집 막내아들)

아진자동차 기아 대우 모티브 새서울타운 디지털미디어 시티 개발은? JTBC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회귀한 송중기가 순양그룹의 아진자동차 인수 조건으로 고용승계를 내세웠다. 도대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