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랑 음식점 위치, 남편 김형근 나이 직업 집 아파트 요리 실력 공개

반응형
동상이몽2 정이랑 김형근 음식점 가게 위치 나이 직업 집 아파트

개그맨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정이랑이 남편 김형근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정이랑 김형근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정이랑 김형근 두 사람은 24년 차 동갑내기 부부로 이날 방송에서 서로의 첫인상에 대해 털어놨다. 정이랑 나이는 1980년생 42살이다.

 

 

동상이몽2 정이랑 김형근 부부

첫만남은 고깃집이었다. 정이랑은 결혼 전 남편이 고깃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모습을 보고 반했다. 당시 테리우스 같이 긴 머리를 한 남자가 있었고 고기를 뒤집어 주는 모습이 너무 멋있었다고 전했다.

 

하지만 정이랑 남편 김형근은 "아르바이트 중 여자가 왔다고 해서 보러 갔다. 정이랑이 얼굴을 돌렸는데 너무 못생겼었다. 강남 여자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또한 김형근은 "정이랑이 처음에는 쿨한 것 같았는데 결혼한 지 3일 만에 휴대폰 속 여자 전화번호가 모두 지워져 있었다. 이후 전화가 100통이 와 있더라. 속박하는 게 있다"라며 혀를 내둘렀다.

 

이에 정이랑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어린시절 아버지 외도를 목격했다"라며 "아버지가 다른 여자와 손을 잡고 있는데 내가 친구들과 놀이터에 가다가 그걸 봤다. 당시 충격으로 인해 남편에 대한 불안감을 드러내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정이랑 남편 김형근 나이 직업 인스타

정이랑 남편 김형근 직업은 전국 7개 매장을 운영 중인 요식업 CEO였다. 그는 나이트클럽 웨이터로 일하다 정이랑의 권유로 태권도를 시작했다.

 

이후 단증을 따고 대학에 갔다. 그리고 태권도 관장으로 10년 간 활동하다 베트남 음식에 반해 음식점을 차리게 됐다. 김형근은 13개월 동안 5개 매장을 오픈했고 한 매장 한 정 월매출 1억 원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주었다.

이날 방송에서 정이랑은 남편 김형근이 운영 중인 식당에 방문해 신메뉴를 제안했다. 정이랑은 "우리가 여기에 와인을 갖다 놨고 고기 하면 와인이지 않느냐. 그런데 고기와 와인을 함께 먹었을 때 2% 부족한 게 있다. 그래서 내가 생각한 게 문어튀김이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김형근은 "우리는 건강식이다. 튀김이 들어가면 콘셉트에 맞지 않는다"라며 제안을 거절했다. 그러자 정이랑은 "고기가 있으니 와인이 있는 거다. 와인이 있는 김에 사이드가 있는 것 뿐이다. 너무 깊게 들어가지 말아 달라"라고 재차 설득했고 김형근은 "일단 동선도 안되고 안 한다"라고 단호하게 말해 두 사람 의견 차이가 이어졌다.

 

👉정이랑 인스타 바로가기

 

 

 

정이랑 음식점 가게 이름 위치 어디?

정이랑 음식점 이름은 '베트남이랑'으로 서울 서초구에 위치해 있다. 정확한 주소는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15 대경빌딩 지하 1층이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로 맛있는 녀석들(327회), 생방송 투데이(2384회)에서도 소개된 바 있는 맛집이다.

정이랑 남편 김형근 음식점은 음식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도 베트남 현지 뺨치는 분위기로 되어 있어 동남아 여행을 가지 않아도 마치 해외에 와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음식점 오픈 당시 정이랑은 매장 인테리어까지도 꼼꼼하게 총괄하며 관리해준 것으로 알려졌다.

 

👉정이랑 음식점 바로가기

 

 

 

정이랑 아파트 집 위치 가격

이날 방송에서는 정이랑 남편 김형근에 이어 자녀와 아파트 집까지 모두 공개됐다. 정이랑은 반지하부터 빌라, 주택, 아파트까지 안 살아본 집이 없다.

 

현재 거주 중인 아파트 집 인테리어도 직접 셀프로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정이랑 집 아파트 위치 가격 등은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으나 서울 강남 쪽에 위치한 것으로 추정된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