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정재용 이혼해
가수 정재용이 19살 연하 아내와 이혼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정재용 이선아 부부는 지난 3월 이혼 절차를 마무리하고 슬하에 둔 딸은 아내 이선아가 양육하기로 했다.
정재용은 지난 2016년 예능 프로그램 '아재쇼'를 통해 아내 부인 이선아와 인연을 맺은 뒤 2년 열애 끝에 2018년 결혼했다.
이선아는 그룹 아이시어 출신으로 결혼 후 5개월 만에 득녀 소식을 전해 많은 팬들로부터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정재용은 결혼 후 31kg을 감량하며 아내와 웨딩화보를 다시 찍는 등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당시 정재용은 "19살이나 어린 아내와 결혼하면서 살이 찐 모습으로 결혼사진을 찍다 보니 너무 미안한 마음이 컸다"라며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이어 "체중 감량에 성공하면 아내와 멋진 모습으로 웨딩 화보를 찍겠다고 결심했는데 그 약속을 지킬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정재용 이선아 부부는 결혼 4년 만에 이혼했다.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로 알려졌다.
정재용 이혼 이유가 밝혀지면서 과거 두 사람의 방송 출연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정재용 이선아는 지난해 7월 tvN '프리한 닥터'에 함께 출연해 러브스토리를 전한 바 있다.
당시 이재용 아내 이선아는 "아직은 행복하다. 앞으로는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라며 의미심장한 발언을 한 바 있다.
이에 정재용은 "불안하다"라고 농담 섞인 말을 하였으나 불과 1년 만에 이혼은 현실이 됐다.
나이 차이를 뛰어넘고 어린 아내와 결혼했던 DJ DOC 두 멤버가 연이어 이혼하자 팬들은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지난 2020년 2월 DJ DOC 멤버 이하늘은 아내 박유선과 이혼을 발표해 안타까움을 주었다.
✅이하늘 박유선 직업 아이 재결합 가능성(+원진살 뜻)
두 사람은 11년 교제 끝에 17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했지만 불과 1년 4개월 만에 이혼했다.
정재용 역시 19살 나이 차이를 뛰어넘고 결혼했으나 결혼 4년 만에 파경해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정재용 나이는 1973년생으로 올해 50세(만 48세)이며, 아이시어 이선아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31살(만 30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