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근 점집 대명원 위치, 무속인이 된 사연은?

반응형
정호근 점집
대명원 위치는?

 

무속인으로 새 삶을 살고 있는 배우 정호근이 화제입니다. 정호근은 무속인이 되기 전부터 촬영장에서 종종 귀신을 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정호근은 과거 한 방송에서 원래 5명의 자녀가 있었지만 그중 두 명의 아이를 먼저 하늘나라로 떠나보내야 했다고 고백한 바 있습니다.

 

정호근 큰 딸은 폐동맥과 고혈압증상으로 세상을 떠났고 막내딸과 쌍둥이로 태어난 아들 역시 미숙아로 태어나 3일 만에 세상을 떠났는데요. 이후 정호근은 "결혼해서 애들 둘을 다 잃었다"면서 "아이들에게 신병이 내려가는 것을 막기 위해 신내림을 받았다"라고 고백한 바 있습니다.

 

 

대표적인 연예게 출신 무속인이 된 정호근은 종종 방송에 출연하며 남달랐던 촉으로 귀신 목격담을 꺼내 시청자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정호근은 후배와 있었던 일화도 꺼냈는데요. 당시 정호근은 밥을 같이 먹던 후배에게 "너한테 자꾸 영안실 냄새가 난다"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후배는 "초상집 안 갔다. 나한테 무슨 냄새가 난다는 거냐"라면서 반박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후 후배가 정호근을 찾아 대기실로 오더니 "형 무당이야? 나 사실 배우 하기 전에 영안실에서 염했어요"라고 고백해 MC들과 시청자들을 오싹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이후 입소문이 나면서 정호근 점집 위치에 대한 관심도 부쩍이나 늘었는데요. 정호근 점집은 '대명원'으로 경기도 의정부 어룡역 인근에서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호근 점집 대명원은 100% 예약제로 2~3개월가량 웨이팅을 해야 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호근 점집 대명원 예약 전화번호 지도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에서 무속인이된 정호근은 '여명의 눈동자'에서 큰 인기를 얻었고 이후 '장녹수', '선덕여왕' 등 인기 사극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입지를 다졌습니다. 또한 '푸른거탑', '상도' 등 작품에 출연했고 '붕어빵' 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남다른 활약으로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정호근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푸하하TV 심야신당 코너에 노유정이 출연해 인생 이야기를 털어놓으면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습니다.

 

 

노유정 여배우 폭로하자 난리난 인스타 상황

노유정 여배우 정체 외도녀 바람핀여자 누구? 노유정이 전 남편 불륜 사실을 언급한 가운데 상간녀로 의심되는 여배우에게 해명을 요구하는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푸하하 TV

textnews.co.kr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0)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