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피라미드, 전참시 제주도 숙소 피라미드 펜션, 갈비집 위치 가격(+트믐)

반응형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34회에서 소개된 <제주도 피라미드> 펜션 집이 화제입니다. 이날 이영자는 매니저 송실장, 배우 권율, 전현무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영자 갈비집

이날 네 사람이 가장 먼저 도착한 곳은 제주 동문시장입니다. 이곳에서 잔뜩 음식을 먹고 이영자가 소개한 돼지갈비집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이들은 "제주도 와서 돼지갈비 먹을 생각은 하지 못했다"라며 이영자 갈비집 맛에 감탄했습니다.

 

전현무 파김치를 굉장히 맛있게 먹던데 저도 군침이 돌았습니다, 그러던 중 일행들은 특이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전현무가 밖으로 나갔을 때만 눈이 내리기 시작한 것입니다. 전현무는 "나 엘사야"라고 말하며 즐거워했습니다. 이후 네 사람은 이영자가 예약한 펜션으로 향했습니다.

 

명호돗갈비 중문본점

이영자 갈비집은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대평로 51에 위치한 '명호돗갈비 중문본점'입니다. 돗은 제주 방언으로 돼지를 뜻합니다. 제주에서는 가장 맛있는 돼지생갈비를 돗갈비라고 부릅니다.

 

가격은 돗갈비(2인) 550g 5만5000원, 황게토찌개 1만원, 돗갈매기 2만원, 고사리 볶음밥 7천원입니다. 황게토찌개에는 커다란 꽃게가 들어가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제주도 가실 분들은 명호돗갈비 중문본점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주도 피라미드 펜션

이영자가 예약한 제주도 피라미드 펜션은 독특한 외관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집트 피라미드를 연상캐하는 구조로 지어져 있었고 웅장한 외형만큼이나 내부 공간도 특이했습니다.

 

이영자 제주도 숙소는 2층으로 요즘 MZ들 사이에서 핫한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나선형 계단을 올라서면 제주 밭뷰가 한눈에 들어왔고 방송 이후 전참시 제주도 숙소 피라미드 펜션 집 위치를 묻는 질문이 쏟아졌습니다.

 

전참시 제주도 피라미드 펜션은 <트믐>이라는 곳입니다. 제주도 서귀포에 최근에 생긴 이곳은 MZ들 사이에서 감성 숙소로 소개되는 곳입니다. 자연과 건축미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보니 분위기 좋은 펜션을 찾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트믐 예약방법

제주도 피라미드 펜션 '트뭄' 예약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예약은 카카오톡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은 연박을 우선으로 하며, 입금 순서대로 확정됩니다. 최대 3박까지 예약할 수 있고 신청 후 한 시간 이내 입금하시면 됩니다. 예약기간은 3개월 전 매월 1일 정기 예약이 오픈됩니다.

 

👉트믐 카카오톡 바로가기

 

 

트믐 가격 위치

전참시 제주도 숙소 피라미드 펜션 '트믐' 인원 및 금액은 주중 55만원, 주말 59만원(vat 별도)입니다. 기준 인원은 2명, 최대 인원은 3명입니다. 3인 이용 시 슈퍼싱글 토퍼와 침구가 제공되고 계단과 난로 등 안전문제로 만 12세 미만은 숙박이 불가합니다.

 

📌트믐 위치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무릉전지로35번길 26-28 트믐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