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규성 인스타, mbti, 득점왕, 등번호, 주발, 군대, 결혼, 아내 ,와이프, 자녀, 나이 관심 받는 이유

반응형
"Who is KOREA 9?" 조규성 프로필 주목 받는 까닭

자고 일어나니 벼락스타가된 선수가 있다. 바로 카타르 월드컵에 출전한 조규성 선수다. 한국 축구 대표팀 공격수 조규성 선수는 우루과이와의 경기에서 깜짝 등장해 전 세계 축구 팬들을 열광시켰다.

24일 한국 우루과이 경기가 펼쳐지던 후반 29분 벤투 감독은 동시에 3명의 선수를 교체했다.한국 축구 팬들은 이강인 선수 투입에 열광했으나 전 세계 여성 축구 팬들은 조규성 선수를 주목했다.

 

테리우스 같은 긴 머리와 큰 키, 뚜렷한 이목구비까지 제2의 안정환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을 만큼 완벽한 외모였다. 거기에 승리를 위한 투지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조규성이었다.

 

우루과이와 경기가 끝나고 트위터에는 조규성 선수를 묻는 질문 글들이 쏟아졌다. 트위터 트렌드에 조규성이라는 이름 세글자가 오르락 내리락하며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Who is KOREA 9?" 전 세계 여성 축구 팬들은 꽃미남 스타인 조규성 선수의 mbti 유형, 등번호, 군대, 결혼, 아내, 와이프, 자녀, 나이 등 모든 것을 궁금해했다. 여기에 대한 답은 어렵지 않게 줄 수 있다.

 

우선 조규성 mbti 유형은 정확히 알려진 바 없다. 하지만 인싸 기질이 다분하기 때문에 E 같기도 하다. 조규성 고향은 경기도 안산이다. 조규성 키는 186cm, 나이는 1998년생으로 24살이다.

조규성 등번호는 소속팀 전북 현대 모터스에서 10번이며, 국가대표팀에서는 9번을 달고 뛴다. 학력은 안양공업고등학교 졸업 후 광주대학교를 거쳤고 가장 기대를 모았던 조규성 군대는 다행히 현역이다.

조규성은 2001년 김천 상무에서 군복무를 했으며, 군대에서 벌크업을 해서 체격이 더욱 좋아졌다. 한국 축구 선수들의 최대 걸림돌인 군복무까지 끝냈으니 조규성은 해외 진출에도 아무 문제가 없는 선수다.

 

해외 여성 팬들이 가장 기대했던 조규성 결혼 아내 와이프 자녀 등은 걱정 안해도 된다. 조규성 결혼 안한 싱글이다. 아직 아내 와이프 자녀 등이 없기 때문에 마음 껏 좋아해도 된다.

조규성 인스타 팔로워는 경기 전 약 3만 명이었지만 25일 4시 기준 30만 명을 넘어섰다. 출전한 시간을 짧았지만 투지를 보여준 조규성 선수는 이미 카타르 월드컵에서 가장 뜨거운 인기남이 됐다.

 

K리그 팬들에게는 준수한 외모가 익히 알려져 있지만 월드컵을 통해 다시 한번 잘생김을 전 세계에 알린 셈이다. 현재 조규성 인스타그램에는 전 세계 언어로 "잘생겼다", "멋있다", '보고 싶다" 등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