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헤어지는중입니다 다시보기 재방송 원작 웹툰 결말은?(+OST)

반응형
지헤중 몇부작
넷플릭스 방영일 시청률

송혜교X장기용 주연 드라마 '지금헤어지는중입니다'(이하 지헤중'는 2021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이자 화제작으로 뜨겁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원더우먼 후속 방영 드라마입니다.

 

 

 

지금헤어지는중입니다 줄거리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헤어지는중입니다'(이하 지헤중)은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 드라마입니다.

 

 

지금헤어지는중입니다 등장인물

  • 하영은(송혜교 분): 38세. 패션회사 <더 원>의 탑브랜드 ‘소노’ 디자인팀 팀장
  • 윤재국(장기용 분): 32세. 프리랜서 패션전문 포토그래퍼
  • 황치숙(최희서 분): 38세. <더 원> 디자인팀 총괄이사
  • 석도훈(김주헌 분): 40세. <비전피알PR> 대표
  • 전미숙(박효주 분): 38세. 하영은과 황치숙의 여고동창생. 전업주부
  • 곽수호(윤나무 분): 36세. <비전피알> 기획팀 차장. 미숙의 남편

 

 

지금헤어지는중입니다 몇부작

드라마 지헤중은 총 16부작 드라마입니다. 11월 12일 첫방송으로 2022년 1월 1일 종영될 예정입니다.

 

지금헤어지는중입니다 원작 웹툰 결말

요즘 원작 웹툰을 토대로 제작된 드라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SBS 새 금토 드라마 '지금헤어지는중입니다'는 원작 웹툰이 없는 작품입니다. 따라서 결말을 예측하기가 더욱 힘든 드라마인데요. 과연 송혜교X장기용 두 사람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헤어지는중입니다 작가

지헤중은 이름만 들어도 믿음이 가는 제작진들이 똘똘 뭉친 드라마 입니다. 특히 지금헤어지는중입니다 작가는 '제인'으로 데뷔작 '미스티'로 신드롬을 일으켰죠.

 

또한 낭만닥터 김사부2로 최고 시청률 27.1%를 기록했던 이길복 감독과 부부의세계를 크리에이터한 Line&강은경까지 최고의 제작진이 만났습니다.

 

지금헤어지는중입니다는 방송 전부터 스토리, 캐릭터, 영상미까지 더해 완벽한 드라마가 탄생할 것이라는 기대가 컸는데요. 과연 기대했던 것만큼 재미가 있을지 기대되네요.

 

 

지금헤어지는중입니다 넷플릭스 방영일

OTT 서비스 넷플릭스에서 정말 많은 한국 드라마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드라마 '지금헤어지는중입니다'는 안타깝게도 넷플릭스가 아닌 웨이브에서 스트리밍 됩니다.

 

요즘 공중파, 케이블 방송사에서 제작된 드라마를 보면 넷플릭스가 아닌 웨이브, 티빙에서 많이 방송되더라고요. 지금헤어지는중입니다 다시보기는 웨이브 이용하시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지금헤어지는중입니다 OST

지헤중 OST는 가수 이하이가 참여했습니다. '손을 잡아줘요'라는 곡인데요. 이하이가 부른 지금헤어지는중입니다 OST는 14일 오후 6시 공개 됩니다. 이 밖에도 가수 스무살, 다비치, 정승환, 송유진, 카더가든, 이민혁, 보라미유, 어반자카파, 백호, 이무진 등이 지헤중 OST에 참여했습니다.

 

순번 OST 가수
Part 1 너라는 계절 스무살
Part 2 손을 잡아줘요 이하이
Part 3 오로지 그대 다비치
Part 4 푸르른 계절도 내겐 의미없어요 정승환
Part 5 I Miss You 송유진
Part 6 Stay 카더가든
Part 7 사랑일지도 몰라 이민혁, 보라미유
Part 8 거리 어반자카파
Part 9 나는 너라서 백호
Part 10 그대 잠시 내게 이무진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