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동생 얼굴 사진과 직업 등이 온라인 상에 유출되자 누리꾼들의 관심은 일제히 그의 부모님에게 향했다. 우월한 유전자를 물려준 차은우 부모님 얼굴 사진, 직업 등이 궁금하다는 이유다.
뿐만 아니라 훌륭한 인성까지 만들어준 차은우 부모님의 남다른 교육법도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차은우는 부모님의 교육법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당시 차은우는 "어린 시절 엄하셨던 부모님께 늘 칭찬을 바랬던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래서 내심 서운하다고 말했더니 어머니에게 장문의 문자가 왔다"라며 내용을 공개했다.
차은우 어머니가 보낸 문자에는 "우리 아기 너무 예뻐. 동민이 어렸을 때부터 남달리 잘생겼던 것 분명했어. 동민이 어깨가 올라가서 버릇없어질까 봐 엄마가 많이 눌렀고 그래서 잘생긴 사람 밖에 나가면 많다고 얘기했던 거고 엄마도 동민이 칭찬 정말 많이 해주고 싶었는데 어렸을 때 엄마가 많이 참아서 미안하고 고마워"라고 적혀 있었다.
또 "엄마가 아들을 잘 키워야 한다는 신념 하에 좋은 엄마가 되고 싶었지만 악역을 간간이 해야 했기 때문에 그랬던 거야. 성인이 되면 엄마 마음을 알 테니 그때부터 친구 같은 엄마가 되고 싶었지"라며 아들이 겸손하게 크길 바라는 마음에 애써 엄하게 대하신 것으로 알려졌다.
이런 부모님의 노력 덕분일까. 차은우는 학창 시절 전교 3등 안에 손꼽히는 우수한 성적과 전교회장을 역임할 정도로 훌륭한 학창 시절을 보냈다. 그 증거는 지난 2016년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특급 게스트로 출연한 차은우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차은우 생활기록부가 공개됐다. 그는 영어 말하기 대회, 수학 경시대회 등 문과, 이과 구분 없이 각종 수상 경력이 공개돼 감탄을 이끌어냈다.
여기에 자신을 쏙 빼닮은 동생 사진까지 유출되면서 차은우 집안과 부모님 얼굴에도 관심이 쏠린다. 차은우 동생 이동휘 얼굴은 여느 아이돌과 견주어도 부족하지 않을 만큼 완벽한 모습이었다.
실제로 지난 2020년 SBS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 출연한 차은우는 "남동생이 나보다 끼도 많고 얼굴도 더 작다. 중국 유학생이었는데 지금은 군대에 갔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차은우 남동생 비주얼은 같은 아스트로 멤버들도 한 목소리로 증언했다. 과거 JTBC 출연 당시 한 멤버는 "차은우 동생 정말 잘생겼다. 은우보다 얼굴도 더 작더라"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 서장훈이 "동생은 뭐 하고 있느냐"라고 묻자 차은우는 "평범하게 군대 제대 후 아르바이트 하고 있다"라고 직업까지 밝혀 화제를 모았다.
차은우 동생 이동휘 나이는 만 24세로 학생증과 증명사진 등 유출된 사진은 인스타 계정을 잠시 공개 전환했을 때 유출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차은우 남동생 인스타 계정은 비공개 전환됐다.
한편 차은우 동생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차은우 부모님 얼굴 너무 궁금하다. 특히 어머니", "차은우 동생 데뷔하는 거 아니냐", "이 집안 유전자 맛집일세", "신상 유출 불법 아니냐" 등 다양한 반응이 쏟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