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짜리 변호사 결방이유, 12부작으로 종영하는 까닭(+몇부작)

반응형
천원짜리 변호사 11월 6일 종영

시청률 폭발 중인 남궁민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에 안타까운 소식이 2가지 전해졌습니다.

먼저 21일에는 천원짜리 변호사 9회 대신 1~8회 하이라이트 장면을 다시 볼 수 있는 스페셜 편으로 꾸며지고 22일 9회가 방송됩니다.

28일에는 한국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중계로 결방이 결정됐고 29일에는 10회가 방송될 예정입니다. 또한 천원짜리 변호사는 14부작으로 알려졌지만 12부작으로 오는 11월 6일까지 방영됩니다.

갑작스럽게 줄어된 회차에 많은 시청자들이 아쉬움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작진은 "속도감 있고 완성도 높은 전개를 위해 12부작으로 종영을 결정했다"라고 밝혔습니다.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남궁민 과거사를 풀어낸 8화를 끝으로 1막을 마무리하고 9화를 통해 새로운 2막이 시작됩니다.

이제 단 4화만이 남은 상황에서 강렬한 여운을 남긴 이청아와 남궁민의 상처와 분노는 어디로 향하고 있을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원작 웹툰 결말 넷플릭스 방송시간 완벽 정리(+촬영지, OST)

 

천원짜리 변호사 원작 웹툰 결말 넷플릭스 방송시간 완벽 정리(+촬영지, OST)

한국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촬영지, 작가 표절, 남궁민, 김지은, ott 정보 금토드라마가 접전인 가운데 남궁민 김지은 주연의 '천원짜리 변호사'가 우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괴짜 변호사 천

textnews.co.kr

👉천원짜리 변호사 호수, '풍진호수' 실제로 존재할까?(+위치)

 

천원짜리 변호사 호수, '풍진호수' 실제로 존재할까?(+위치)

천원짜리 변호사 5회 풍진 호수 어디? 7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5회에서는 변호인단 전원 사임 논란을 일으키며 매스컴을 떠들썩하게 만든 '희대의 살인사건'을 해결하기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