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세 추성훈, 674일 만에 복귀전
네덜란드 킥복싱 전설 니키 홀즈컨과 맞대결
추성훈이 2년여 만에 격투기 복귀전을 치르면서 '경기 시간'과 '무료 중계 사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8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열리는 'ONE 165'에서는 추성훈(49)과 킥복서 니키 홀즈컨(41·네덜란드)의 특별 규칙 슈퍼파이트 경기가 펼쳐진다.
추성훈 복귀전 경기시간
'ONE 165' 경기 시간은 1월 28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 이날 제 1~4경기는 무료 중계된다. 제5~11 경기는 PPV(유료 시청) 매치업이다.
대진표를 살펴보면 추성훈은 니키 홀즈켄과 제 8경기에서 맞붙는다. 따라서 추성훈 복귀전 경기 시간은 선수 입장부터 소개, 광고까지 감안했을 때 6시 30분~7시경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추성훈 복귀전 룰은 ▲3분×3라운드 ▲종합격투기 글러브 착용 ▲1라운드 복싱/2라운드 무에타이/3라운드 종합격투기 방식으로 진행되며, 계약 체중은 85kg이다.
니키 홀즈컨은 지난 2019년 5월과 10월 잇달아 원챔피언십 킥복싱 라이트급 타이틀 매치를 치른 입식 타격기 정상급 선수로 평가 받고 있다.
추성훈 니키 홀즈켄 경기 예상
추성훈도 만만한 상대는 아니다. 그는 만 49세 나이에도 식스팩이 선명한 근육질 몸매를 유지하고 있다. 방송 활동을 하면서도 체력 관리 등 훈련을 게을리 하지 않았다. 또한 2년여 만에 치르는 복귀전 승리를 아버지에게 바치겠다는 각오다.
따라서 종합격투기 선수인 추성훈이 입식 타격기로 치러지는 1,2 라운드를 어떻게 버티느냐가 승패를 좌우할 것으로 보인다.
추성훈 복귀전 무료 중계 사이트
ONE 165 추성훈 복귀전 중계 무료 사이트는 '원챔피언십' 홈페이지 내 시청 안내 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페이스북 계정 등이 있다.
단, 이곳에서는 프릴리미너리 카드인 제4경기까지만 무료 중계 시청(영어 해설)이 가능해 제5~11경기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PPV를 구매해야 한다.
한국에서는 쿠팡플레이를 통해 오후 6시 30분(한국시간)부터 추성훈 니키 홀즈컨 포함 메인카드 경기가 생중계 된다.
ONE 165 메인 카드 대진표(PPV)
슈퍼렉 키아트무(태국) vs 세가와 타케루(일본) / 플라이급 킥복싱 세계 선수권 대회
카데 루오톨로(미국) vs 토미 랭커(노르웨이) / 라이트웨이트 서브미션 그래플링 월드 챔피언십
아오키 신야(일본) vs 세이지 노스컷(미국) / 경량 MMA
추성훈(일본/한국) vs 니키 홀츠켄(네덜란드) / 캐치웨이트 특별 규칙
마라트 그리고리안(아르메니아) vs 싯티차이 싯송피농(태국) / 캐치웨이트 킥복싱
게리 토넌(미국) vs 마틴 응우옌(호주/베트남) / 페더급 MMA
히라타 이츠키(일본) vs 미우라 아야카(일본) / 아톰급 MMA
ONE 165 프릴리미너리 카드 대진표(무료 중계)
대니 킹가드(필리핀) vs 와카마츠 유야(일본) / 플라이급 MMA
라데 오파치치(세르비아) vs 이라지 아지즈푸어(이란) / 헤비급 킥복싱
보강 마수냐네(남아프리카) vs 야마키타 케이토(일본) / 스트로급 MMA
미노와 히로바(일본) vs 구스타보 발라트(쿠바) / 스트로급 M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