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직접 주문해서 먹어본 크크크 치킨 가장 정확한 후기
60계 치킨 신메뉴 '크크크 치킨'이 출시됐다는 소식을 듣고 내돈내산으로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크크크 치킨이 도대체 뭐길래 주변 분들이 추천을 하는지 궁금했는데 솔직한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크크크 치킨 내돈내산
저는 순살 맛으로 시켜서 먹었습니다. 근데 이름만 특이한 줄 알았는데 맛도 기존 치킨하고 확실히 달랐습니다.
뭔가 많이 바삭바삭하고 튀김옷이 소보르 빵 같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살코기도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크크크 치킨 양이었습니다. 기존에 이런 신메뉴는 맛은 있는데 양이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근데 크크크 치킨은 양도 많고 소스 안찍고 그냥 먹어도 바삭바삭해서 맛있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이 변하지 않았고요. 소스도 2가지 들어 있었는데 '콘마요소스'가 특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크크크소스'는 청양고추랑 마늘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새콤한 맛이 있었습니다.
크크크 치킨 가격
크크크 치킨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가격은 21,900원이었습니다.
배달팁 3000원까지 더하면 최종 가격은 24,900원입니다. 일반 후라이드 치킨보다는 조금 비쌉니다.
60계 치킨 후라이드 치킨이 17,900원이던데 순살 크크크 치킨을 시키다보니까 가격이 조금 올라갔습니다.
그래도 양도 적지 않았고 맛도 좋고 한번쯤 먹어보고 싶었던 거라 후회 없이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크크크 치킨 후기
크크크 치킨은 한 마디로 가성비가 좋은 치킨이었습니다. 최근 먹어봤던 치킨 중에서 가장 바삭바삭했던 것 같고요.
피자 치즈볼이나 치즈스틱, 떡볶이 같은 사이드 메뉴와 함께 드셔도 맛 잇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바삭하기 때문에 아이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고 축구 보면서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앞으로 60계 치킨에서 후라이드 치킨을 시켜 먹는다면 크크크 치킨만 먹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