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A양 정체 누구?…판소리 기반 30대 국악인 출신 가수 해수 아니길

반응형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던 30대 A양이 숙소서 숨진 채 발견돼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12일 스포츠경향 단독 보도에 따르면 촉망받던 30대 트로트 여가수 A양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초 보도 당시 트로트 가수 30대 A양 정체는 누구인지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지만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HS라는 이니셜이 언급되기도 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판소리 기반 30대 트로트 가수 A양이 대학에서 국악을 전공했고 가창력으로 주목 받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심지어 올해 초 한 지상파 음악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해 탄탄한 노래 실력을 뽐냈고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올해 초 방송된 음악경연 프로그램은 미스터트롯2, 불타는 트롯맨 등으로 남성 출연자만 나와 누구인지 정체를 헷갈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트로트 가수 장윤정 수제자로 나온 가수 해수 님이 거론돼 팬들의 걱정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저도 해수 님 팬이라서 더욱 공식입장이 기다려지고 있습니다.

 

팬 분들도 가수 해수 님이 아니길 바라는 팬들이 마음이 너무 큽니다. 걱정이 앞선 팬들은 가수 해수 인스타에 달려가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트로트 가수 해수 인스타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