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던 헤어졌어요
가수 현아와 이던이 결별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30일 현아 인스타그램에는 "헤어졌어요"라는 글이 올라와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이날 현아는 "앞으로 좋은 친구이자 동료로 남기로 했어요"라며 "항상 응원해 주시고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다만 현아가 헤어졌다는 대상이 연인 이던이 맞는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팬들은 '헤어짐'이라고 표현할 대상이 남자 친구 던 밖에 없다고 입 모아 말했습니다.
현아 던은 대표적인 연예계 장수 커플이었습니다. 2016년 열애를 시작으로 2018년 공식 커플을 인정했습니다. 공개 열애 후 4년 동안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현아와 던은 인스타, 방송, 무대 가릴 것 없이 마치 천생연분을 만난 것 처럼 행복한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반지를 맞추고 커플링을 인증하면서 결혼을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아직까지도 일부 누리꾼들은 현아 던 혼인신고한 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이 공식적으로 결혼이나 혼인신고를 발표하진 않았습니다.
지난 7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던은 "결혼식 날짜 잡았냐"라는 질문에 "아직 날짜는 안 잡았는데 서로가 결혼해야겠다는 마음이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다음주라도 결혼 가능"이라고 말해 현아에 대한 애틋한 애정을 마구 드러냈었습니다. 그만큼 두 사람은 모두가 다 알고 있는 가장 예쁜 커플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대 헤어짐이 없을 것 같던 현아 던 커플에게 "헤어졌어요"라는 말 한마디는 너무나 큰 충격과 안타까움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아직 현아 던 결별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고 던 인스타그램에는 아직 현아와 찍은 행복한 사진들이 가득합니다.
하지만 현아 인스타그램에는 던과 함께했던 많은 나날들이 몽땅 삭제된 상태입니다. 과연 두 사람이 서로를 잊고 다른 사람을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너무 안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