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 배우 홍요섭 씨가 KBS 2TV 토일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하차 이유를 직접 밝혔습니다. 홍요섭은 6년 만에 복귀한 드라마에서 시청자들을 만났으나 돌연 하차를 결정해 많은 이들을 걱정하게 만들었습니다.
홍요섭 하차 이유
지난 3일 진짜가 나타났다 제작진은 홍요섭 하차를 알리며 일신상의 사유로 밝혔습니다. 당시 개인 일신상의 사유로 제작진과 충분히 상의한 끝에 하차를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중견배우 홍요섭의 갑작스러운 하차는 흔히 일어나는 일이 아니었기 때문에 팬들의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배우 홍요섭이 직접 하차 이유가 건강 문제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홍요섭 건강 문제
홍요섭은 자신이 몸이 아파 KBS2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하차했다고 밝혔습니다. 나이를 먹으면서 건강이 안 좋은 점이 있었다고 직접 얘기했습니다.
다행히 홍요섭은 현재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음은 편치 않은 것 같습니다. 그는 드라마에 피해를 준 것 같아 미안하다며 거듭 사과했습니다. 홍요섭은 진짜가 나타났다 15회를 끝으로 드라마에서 하차합니다.
홍요섭 골프
중견배우 홍요섭은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골프를 잘 치기로 유명합니다. 심지어 골프 자격증도 있어 브리지스톤 골프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연기 활동이 잠잠했던 이유도 다른 활동이 많았기 때문입니다.
홍요섭은 골프뿐만 아니라 승마, 스쿠버다이빙, 태권도 등 다양한 취미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어도 동안인 비결이 바로 운동이었습니다. 이런 그가 건강 문제로 돌연 하차하자 일부 누리꾼들은 임창정 골프 연예인과 홍요섭이 어떤 관계가 있는 건 아닌지 걱정하기도 했습니다.
홍요섭 나이
배우 홍요섭 나이는 1955년 생으로 올해 만 67세입니다. 1976년 KBS 특채 탤런트로 동료 배우들보다 동안 외모로 유명합니다. 특히 중저음 목소리가 매우 매력적인 배우입니다.
홍요섭은 지난 2019년 KBS 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이후 활동이 없다가 2023년 KBS2 '진짜가 나타났다'를 통해 복귀했습니다. 당시 만 67세라는 고령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로 제작발표회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선우재덕 대체 투입
홍요섭이 진짜가 나타났다에서 하차하면서 극 중 연기한 공찬식 역은 배우 선우재덕이 이어받게 됐습니다. 공찬식은 극 중 공태경(배우 안재현) 새아버지이자 NX그룹 회장입니다.
홍요섭은 "좋은 후배가 역할을 이어 받게 돼서 다행이다"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그는 "오랜만에 방송에 나왔지만 몸도 너무 힘들고 아파서 하차 의사를 전했고 제작진 측에서 배려를 해줬다"라며 거듭 고마움을 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