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희 엄마 나이 집안 금수저 미우새 임원희 소개팅녀 정체

반응형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임원희 소개팅녀 황소희 누구?

16살 연하 금수저 집안 화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임원희 소개팅녀 황소희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이름을 올리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27일 방송에서는 모델 겸 배우 배정남 주선으로 임원희가 소개팅을 갖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배정남은 "(황소희) 정말 사람이 좋더라. (임원희) 서로 만나면 좋을 것 같아 주선하게 됐다"라며 소개팅 배경을 밝혔다.


황소희는 정말 예뻤다. 임원희는 미리 준비한 꽃을 황소희에게 선물했고 두 사람은 배정남 집에서 배달음식을 시켜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배우 임원희는 다소 떨리는 듯 갈피를 못 잡는 모습을 보였지만 호감을 표현하면서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임원희는 황소희에게 "86년생이라는 말을 들었다. 범띠던데 저는 개띠다. 범띠와 개띠 궁합을 보니까 정말 좋더라"라며 은근슬쩍 마음을 건네기도 했다. 또 배정남 조언대로 "피부가 정말 좋다"라며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




하지만 방송 이후 임원희 소개팅 결과보다 황소희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났다. 포털사이트에는 '황소희 집안', '황소희 엄마', '황소희 금수저' 등 연관 검색어가 등장했다.



황소희는 모델 겸 배우로 14살 때 엄마가 론칭한 브랜드 런웨이에서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황소희 엄마는 소희통상 이혜경 대표로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콜롬보를 국내로 수입한 오르비스 인터내셔널 패션 대표다.


황소희는 금수저 논란도 있었다. 지난 2016년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했던 황소희 엄마는 금수저 질문에 대해 쿨하게 인정하기도 했다. 황소희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사회학과 출신으로 법대 대학원을 준비하다 갑자기 배우로 전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2014년 방영된 tvN 드라마 '마이 시크릿 호텔', 2016년 방영된 MBC '최고의 연인'등에 출연했고 '겟 잇 스타일', '팔로우 미' 등에서 MC를 맡으며 입지를 넓혀왔다.




황소희 나이는 1986년생으로 올해 35살이며, 임원희와의 나이 차이는 16살이다. 현재 직업은 영어강사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황소희 키는 170cm이며, 임원희는 소개팅이 끝나고 황소희를 집으로 데려다주면서 "전화번호 좀 주실 수 있으신가요?"라고 물었다. 임원희 황소희 소개팅 결과는 다음 주 공개될 예정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