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웅 팬카페, 4월 생애 두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 싹 다 공개했다

반응형

가수 황영웅 / 네이버 프로필 제공


'파라다이스' 황영웅 팬카페에서 새로운 콘서트 소식을 전했다. 가수 황영웅은 오는 4월 팬들과 다시 한번 만날 예정이다.

 

 

지난 19일 황영웅 팬카페 에서는 2차 전국투어 콘서트 '봄날의 고백' 진행 상황을 알렸다. '봄날의 고백'은 2023년 겨울 전국을 뜨겁게 달군 황영웅 첫 번째 팬 콘서트 '겨울, 우리 함께'에 이은 두 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다.

 

봄날의 설렘을 그대로 담은 황영웅 팬들을 향한 고백(propose)이라는 의미와 영혼을 담은 독보적 보이스로 시대별 스타 명국을 들려준다는 'GO BACK'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함께 담았다.

 

황영웅 팬카페 측은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아련함과 마음을 위로하는 따뜻함을 지닌 가수 님의 독보적인 보이스, 순수함, 능청스러움이 공존하는 무대매너로 관객을 사로잡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자신한다"고 전했다.

 

4월 황영웅 콘서트는 수원, 울산, 서울, 창원, 대전 순으로 열린다. 서울을 제외한 모든 지역은 1일 1회 총 2회 공연이 진행되며, 서울에서는 1일 1회 총 3일에 걸쳐 팬들과 만난다.

 

이에 황영웅 팬카페 팬들은 "반가운 소식 감사합니다" "손꼽아 기다리고 또 기다립니다" "4월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미리 연차 체크해놓겠습니다" "설렘 폭발하는 소식 감사합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황영웅 팬카페 '파라다이스'

 

 

황영웅 콘서트 일정

수원 : 4월 27일(토), 4월 28일(일) 오후 5시

울산 : 5월 4일(토), 5월 5일(일) 오후 5시

서울 : 5월 10일(금) 오후 7시, 5월 11일(토), 5월 12일(일) 오후 5시

창원 : 5월 18일(토), 5월 19일(일) 오후 5시

대전 : 5월 25일(토), 5월 26일(일) 오후 5시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