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현희 재산, 퇴출 후 주식 투자로 100억 자산가 반열 오른 이유(+근황, 집안)

반응형
개그맨 황현희 재산 100억 자산가 된 비결 공개

주식 투자 등 재테크에 성공한 황현희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유행어 제조기였던 개그맨 황현희가 투자로 100억 자산가 반열에 올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재 황현희는 일을 하지 않아도 경제적으로 어렵지 않은 상황이라며 개그맨 시절 수입 정도는 아무 일을 하지 않아도 매달 들어온다고 전했습니다.

황현희 퇴출 이유

개그맨 황현희는 개그콘서트 황금기를 이끈 대표 개그맨입니다. 하지만 KBS2 개그콘서트에서 퇴출 당했습니다. 한순간에 방송과 행사 섭외가 끊겼고 실업자가 되었습니다.

당시 황현희 퇴출 이유는 음주운전이 컸습니다. KBS에는 음주운전 관련 심의규정이 있었습니다. 황현희는 음주운전으로 반대편에서 오던 택시를 들이받았고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125%였습니다.

황현희 100억 자산가

KBS2 개그콘서트에서 퇴출 당한 황현희는 이후 투자에 뛰어들었습니다. 수입이 없는 상황이 되면서 새로운 활로를 찾기 위해 재테크 책을 들었습니다. 그는 150권이 넘는 책과 부동산 경제 기사 1000개씩을 하루에 보는 등 숱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개그맨으로 재능을 인정받았고 평생 먹고 살 줄 알았는데 2014년 퇴출당하면서 6개월 동안 은둔형 외톨이처럼 지냈습니다. 그리고 2년 동안 공부를 했고 대학원에 진학해 기초를 다지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용인 아파트를 분양 받고 성동구 갭 투자, 송도 갭 투자, 신길동 단독주택 등에 부동산에 첫 투자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주식, 비트코인 등 투자에 거듭 성공하면서 100억 자산가 반열에 올랐습니다.

황현희 재산 집안

황현희는 현재 부동산 6, 현금 3.5, 가상화폐 0.5의 재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식은 작년에 다 정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올해 주식 시장이 위기를 겪고 있는데 남다른 안목이 대단했습니다. 황현희는 집안 도움을 받지 않고 자수성가 했습니다.

황현희는 100억 재산을 모으려면 최소 12년은 걸린다고 조언했습니다. 지금은 원화를 많이 모아야 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투자를 하는 게 투자가 아니라면서 원화 채굴을 강조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