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부모님, 누나 인스타, 가족, 결혼, 국민적 관심 쏟아지는 이유(+연봉)

반응형

한국 축구 대표팀 대표 공격수 황희찬이 귀국 후 조부모님을 찾아뵌 것을 비롯해 누나, 가족, 결혼, 연봉 등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7일 황희찬을 비롯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끈 한국 축구 대표팀은 감동적인 승리와 16강 진출이라는 성과를 달성 후 금의환향했습니다.

황희찬 부모님 조부모님 효자

특히 황희찬은 귀국 직후 조부모님께 유니폼 차림으로 달려가 포르투갈 전 역전골을 넣고 받은 최우수 선수 트로피를 할아버지 할머니 품에 안겨 드렸습니다. 말로만 들어도 눈물이 왈칵 쏟아질 것 같은데 황희찬 인스타그램에는 할머니 할아버지와 찍은 사진까지 공개됐습니다. 이후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해당 사진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에 황희찬은 "귀국 직후 조부모님인 할머니, 할아버지를 제일 먼저 뵈었다"라며 '손목 키스' 세리머니 뜻에 대해서도 설명해주었습니다. 황희찬은 "골을 넣으면 항상 하는 세리머니가 손목에 키스다. 조부모님께 골을 선물하는 의미로 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황희찬 부모님은 맞벌이로 할아버지 할머니가 길러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할아버지, 할머니 성함을 손목에 새길 정도로 평소 각별한 효심을 자랑해 왔습니다. 이제 황희찬 선수는 포르투갈 전 결승골로 국민 효자가 되었습니다.

황희찬 누나 인스타 주소는?

황희찬 누나 황희정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포르투갈 전 교체 출전한 동생 경기를 직관하며 응원하는 모습을 공유했습니다. 황희찬은 햄스트링 부상으로 우루과이와의 1차전과 가나와의 2차전에 결장했습니다.

 

그러나 3차전 포르투갈 전에 교체 출전해 경기 막판 손흥민의 패스를 받아 통쾌한 역전골과 함께 12년 만에 원정 16강 진출이라는 큰 선물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이 순간 황희찬 누나 황희정은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날 황희찬 누나는 부모님 등 가족과 함께 카타르 현장에서 응원을 펼쳤습니다. 황희찬 부모님도 카타르에 직접 응원을 오신 걸로 알려졌습니다. 황희찬 누나 황희정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 FC국대 패밀리 멤버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황희찬 누나 직업은 현재 동생 황희찬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년 전부터 매니지먼트사 비더에이치씨 대표를 역임 중입니다. 동생을 사랑하는 마음이 너무나 크게 느껴지는 친누나입니다. 저희 누나는 술 마시러 가서 연락도 안되네요.

 

황희찬 누나 인스타 바로가기

 

 

황희찬 연봉 주급 나이 여자친구 결혼

황희찬 나이는 27살입니다. 현재 소속팀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울버햄튼입니다. 황희찬 연봉은 약 55억 원 수준으로 주급은 약 1억 1000만 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30대 중반까지 잉글랜드에서 뛴다면 황희찬 재산은 수백억에 달할 것으로 보입니다.

 

축구 선수들이 왜 해외로 진출하는지 연봉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국민적 영웅이된 황희찬 선수는 안타깝게도 소속팀 울버햄튼에서 주전 선수가 아닙니다. 그렇다고 교체 카드로 자주 출전하는 편도 아닙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려 55억이라는 연봉을 받습니다.

황희찬 결혼은 아직 계획이 없어 보입니다. 여자친구가 있는지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황희찬이 잘츠부르크 시절 여자 친구라며 한 장의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적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황희찬 여자 친구가 아닌 황희찬이 이상형이라고 했던 가수 겸 배우 김소혜였습니다.

 

황희찬 선수가 하루 빨리 좋은 베필을 만나 결혼하고 조부모님을 향한 손목 키스 세리머니와 하트 세리머니를 함께 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소속팀에서도 골 많이 넣어서 EPL 중계 보는 즐거움을 더해주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환희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