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만에 7kg 감량"…윤은혜 다이어트 식단 공개되자 역대급 반응 쏟아졌다

반응형

배우 윤은혜가 10일 만에 몸무게 7kg을 감량할 수 있는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해 화제다.

 

6일 윤은혜 유튜브 채널에는 ‘3끼 다 먹어도 살이 7㎏ 쭉쭉 빠지는 10일 다이어트 레시피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영상에서 윤은혜는 10일 동안 7kg을 감량하기 위한 다이어트 비법으로 공복시간, 운동, 수면시간, 물 2L 마시기 등 자신만의 체중 감량 비결을 공개했다.

윤은혜 다이어트 식단

윤은혜 다이어트 비법인 1일차 식단은 아침에 컬리플라워 스리라차 볶음밥을 먹고 점심은 키토 김밥 한 줄, 저녁에는 샐러드를 먹으라고 권하며 재료 손질부터 요리방법까지 손수 알려줬다.

 

이어 아보카드 비빔밥, 부리또 반 쪽, 새우 볶음밥, 순두부찌개, 고구마·오이·방울토마토 등 탄수화물을 적게 섭취하고 야채와 버섯 등 위주로 계획한 식단을 선보였다.

 

 

윤은혜 다이어트 효과

열흘간 윤은혜 다이어트에 참여한 사람 중 한 여성은 실제로 3kg 감량에 성공했고 남성은 7kg 감량했다.

 

또 다른 이는 체중이 2kg 줄었다며 윤은혜 다이어트 식단 효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체중감량 뿐만 아니라 피곤함이 많이 사라지는 등 몸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건강하게 살이 빠져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