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어린이날 날씨 예보, 5월 5일 전국적으로 비 소식

반응형
5월 5일 어린이날 날씨 기상청 예보

2023년 어린이날인 5월 5일(금) 비 소식이 있습니다. 기상청 날씨 예보를 보면 5일 서울, 인천, 경기도를 비롯 전국 곳곳에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됩니다. 이번 비는 4일(목)부터 전국적으로 확대됩니다. 그리고 어린이날 다음날인 6일(토) 그칠 것으로 보입니다.

👉실시간 태풍 위치 경로 확인하세요!

 

태풍 실시간 위치 경로 사이트 TOP4(+윈디, 어스, 기상청 날씨누리, 아큐웨더)

실시간으로 태풍 위치를 포함해 태풍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 4곳을 소개합니다. 태풍 진로는 매우 다양합니다. 어떤 태풍은 지그재그로 움직이는가 하면 제자리에 멈춰 있기도 하고 고리 모양

loanscredit.tistory.com

 

 

2일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비는 3일(수) 오후 6시께 제주에서 시작됩니다. 이후 4일(목) 오전 0~6시 사이 전남 해안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4일(목) 오후 6시~밤 12시부터 어린이날인 5일(금)에는 전국적으로 하루 종일 비가 내리다 저녁이나 밤에 그칠 것으로 보입니다.

👉실시간 날씨 정보 확인하세요!

 

실시간 태풍 위치 경로 사이트, 교통 정보 확인 방법 7가지

실시간 태풍 위치 경로 확인 7가지 한반도를 관통하는 태풍들이 천재지변을 일으키면서 기상 정보를 미리 파악하고 대처하는 일은 매우 중요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태풍의 진로는 매우 다양

loanscredit.tistory.com

 

 

5일(금)~6일(토) 아침 기온은 14~19도로 평년(최저기온 9~14도) 보다 높겠고, 7일(일)~12일(금) 아침 기온은 8~15도로 평년과 비슷하겠습니다. 낮 기온은 18~25도로 평년(최고기온 20~25도)과 비슷하겠습니다.

 

6일(토) 전국이 대체로 흐리고 오전에 강원영동과 경상권, 제주도에 비가 오겠습니다. 7일(일)은 전국이 구름 많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11~18도, 낮 기온은 18~22도가 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어린이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기온별 옷차림, 오늘 날씨에 뭐 입지?

 

기온별 옷차림, 오늘 날씨에 뭐 입지?

매년 봄 가을이 되면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옷차림에 신경을 써야 한다. 건강을 위해서도 기온별 옷차림에 신경을 써야 하지만 이는 패션하고도 연관성이 있다. 따라서 변화무쌍한 날씨에 많은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