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초'만에 피부 나이 측정하는 초간단 꿀팁

피부는 작은 차이가 큰 변화를 낳기도 한답니다. 젊음과 아름다움은 있을 때 그 소중함을 알고 잘 지켜야 하죠. 만약 내 피부나이를 알 수 있다면 올바른 피부 습관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영국 일간지 미러는 '5초 만에 피부 나이를 측정하는 방법'을 소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방법은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자가진단으로도 비교적 간단하게 피부 나이를 측정할 수 있죠. 오늘은 내 피부나이를 측정할 수 있는 초간단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자신의 손등 피부를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 꼬집어 5초 동안 유지해 주시면 됩니다. 이후 피부가 다시 돌아오는 시간을 측정하면 되죠.


1초~2초

피부가 원래대로 돌아오는데 1~2초 밖에 걸리지 않았다면 여러분의 피부 나이는 30세 미만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아주 건강한 피부를 가진 것이죠.


3초~4초

꼬집어 당겼던 피부가 평평해지는데 3~4초가 걸린다면 피부 나이는 30세~44세까지로 볼 수 있습니다. 


5초~9초

늘어났던 피부가 5~9초 사이 돌아오게 된다면 피부나이가 45세~60세에 속하게 됩니다. 올바른 피부 습관이 필요한 시점이죠.


10초~15초

피부 회복까지 10~15초가 걸리는 경우 각별한 관리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피부 나이가 무려 60세~70세 속하죠.


15초 이상

피부에 대한 관심이 매우 많이 필요합니다. 15초 이상 걸릴 경우 여러분의 피부나이는 무려 70세 이상이죠.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