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8년생 3인조 걸그룹, 88년생 걸그룹 논란의 멤버 정체는?(+네이트판 원본글)

반응형
88년생 3인조 걸그룹 논란의 멤버 A 씨 누구?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88년생 3인조 걸그룹 멤버 정체를 두고 네티즌들 사이에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 5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 88년생 걸그룹 멤버 A 씨가 상간녀로 지목됐기 때문인데요.

 

폭로 글 작성자는 자신의 남편이 88년생 3인조 걸그룹 멤버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충격적인 내용을 알렸습니다. 이후 논란이 확산되면서 88년생 3인조 걸그룹 멤버에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88년생 3인조 걸그룹 멤버 폭로 글 원본에는 결혼한 지 3개월 신혼 생활 중 남편이 양다리라는 걸 알았고 심지어 상대 여성이 임신 중인 88년생 걸그룹 멤버였다고 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 88년생 걸그룹과 아무 관련없는 사진

부부싸움을 한 날이면 남편은 상간녀인 88년생 3인조 걸그룹 멤버 집에서 1~2일 생활을 하다가 들어왔고 이들은 결혼 전부터 1년간 만남을 이어왔다고 하네요.

 

남편은 불륜관계도 정리했고 아이도 내 아이가 맞는지 확실하지 않다고 했지만 88년생 3인조 걸그룹 멤버 A 씨는 수술 비용도 받아야겠고 안 주면 양육비 청구를 하겠다고 으름장을 놓았다네요.

 

네이트 판에 올라온 88년생 3인조 걸그룹 상간녀 게시글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하지만 폭로 글 원본이 빠르게 공유되면서 네티즌 수사대는 논란의 멤버를 찾기 시작했는데요.

 

 

이슈와 관련 없는 사진

 

88년생 걸그룹 멤버들을 찾아보니 원더걸스 유빈, 카라 박규리, 카라 한승연, 레인보우 승아, 레인보우 고우리, 애프터스쿨 유이, 티아라 은정, 스피카 양지원, 스피카 나래, 레인보우 재경 등이 나오네요.

 

물론 이 분들이 논란 속 멤버들은 절대 아닙니다. 88년생 3인조 멤버아닙니다. 아래는 네이트 판에 올라온 88년생 걸그룹 폭로 글 원본이라는데요. 진짜라면 상황이 심각하겠네요. 더보기 누르면 보실 수 있습니다.

 

더보기

안녕하세요! 어디서부터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막막하지만 일단 써 내려 가볼게요. 두서 없어도 양해 부탁드려요. 남편과 결혼하지는 3개월 차. 결혼생활 중에 양다리 사실을 알았고 그 상대방 여자가 연예인에다 임신 중이었고 저랑 사이가 안 좋거나 싸우면 그 여자 집에서 하루 이틀 생활하다가 다시 돌아와서 아무렇지 않게 또 지내고 이 생활이 여러 번 반복되가 가 뒤늦게 알아차렸어요.

 

이 상황을 어떻게 할거냐는 질문에 남편은 이미 정리했고 내 아이인지 확실하지 않다. 약하고 남자 좋아하는 사람이라 내 아이가 아닐 확률이 높다라고 주장.

 

그 여자는 남편아이가 확실하고 헤어졌다 만났다 하는 기간 포함 1년 정도 만나왔고 자기도 아쉬울 거 없으니 낙태할 거다. 대신 낙태비 받아야겠고 낙태비를 안 주면 아이를 낳아서 양육비 꼬박꼬박 받을 생각이다. 이왕 이렇게 된 거 좋든 나쁘던 마무리 짓고 각서 받으면 끝난다. 가 그 여자 주장이었어요.

 

제가 둘 사이에 제가 낀 느낌이고 그 사람에게 제가 놀아난 사실에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고 도저히 제 상식으론 이해도 안 되고 납득도 가지 않습니다.

 

그러다 둘이 만나서 각서를 쓰던 해결하기로 했는지 잠시 다녀온다고 하더니 아니나 다를까 그날 다시 둘이 붙어먹고 지내다 10일 만에 남편이 나타나서 하는 소리가 다 정리했다.

 

서울 대학병원에서 낙태했고 다 끝났다 그러니 믿어주고 다시 받아달라 하더군요. 전 대학병원에서 낙태해준다는 말은 살다 살다 처음 들어보는데 여러분 생각은 어떠신가요 ㅎㅎ 이게 현실상 가능한 일인지 참^^;

 

아무튼 그렇게 돌아온 남편은 제게 용서를 구하고 다시 제대로 생활을 하겠다고 했지만 전 이미 상처받을 대로 다 받고 정신적 피해 등 믿음 신뢰를 잃은 입장이라 마음이 쉽게 열리지 않았고 믿고 싶지도 않았고 믿을 수도 없었기에 계속 이혼 요구를 했지만 본인 앞으로 있는 빚이며 다 해결해주면 이혼을 해주겠다고 하더라고요.

 

그러니까 한마디로 빚 갚아줄 거 아니면 이혼 안 해줄 거니까 꿈 깨라는 거죠. 이 사람이랑은 정말 말이 통하지 않으니 혼자 이혼 소송부 터해서 결혼 생활중에 일어났던 일들 포함해서 고소하려고 변호사 알아보고 준비하느라 정신없었을 때쯤 뜬금없이 그 여자한테 연락이 왔어요. 남편 찾는 연락이었고 뭐 자기도 당한 게 있다면서 소송할 건데 제가 도와주면 곤란해지니 그 피해 같이 떠 앉지 말고 그런 남자 만나지 말라더라고요.

 

대꾸할 가치도 없고 같이 떠 앉을 생각도 없었기에 그 연락을 가볍게 무시하고 저는 제 생각한 대로 제 계획대로 차근차근 증거 수집하며 얼른 빨리 이 상황을 해결할 생각이었기에 남편과 잠시 떨어져 생활하기로 하고 얼마 전 남편에게 이혼 소송부터 싹 다 할 거고 우린 이제 그만하자고 통보를 한 상태입니다.

 

​남편은 다시 그 여자와 붙었고요. 여기서 제가 궁금한 건 이혼 소송 상간 소송밖에 없는 거 맞죠? 그 자식이라 그 여자한테 제가 받았던 정식적 피해와 마음의 상처 그 이상으로 돌려주고 싶은데 더 좋은 방법이 있을까 해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 댓글 기다릴게요.

 

 

🔗"자녀도 있는데…"3인조 그룹 미국국적 가수 안모씨 정체 누구길래?

 

"자녀도 있는데…"3인조 그룹 미국국적 가수 안모씨 정체 누구길래?

3인조 그룹 가수 미국 국적 안씨 정체 누구? 대기업 창업주 손자로 알려진 40대 남성 A 씨가 금지된 약물을 상습적으로 투약하고 타인에게 공급한 혐의로 구속됐습니다. A 씨에게 해당 약물을 구

textnews.co.kr

🔗2012년 데뷔 남자 아이돌 출신 20대 BJ 정체 누구(+명단 리스트 나이)

 

2012년 데뷔 남자 아이돌 출신 20대 BJ 정체 누구(+명단 리스트 나이)

2012년 데뷔한 아이돌 출신 남성 BJ 연예인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4일 노원 경찰서는 2012년 데뷔 남자 아이돌 멤버 출신 29살 A씨를 긴급 체포했습니다. 경찰은 다른 사건을 수사하다 A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