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트리를 꾸며줘 시즌2 주소 링크 하는법(+꿀팁, 아이디, 오류 해결, 탈퇴, 익명)

반응형
내 트리를 꾸며줘 2023 버전 만들기 하는방법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내 트리를 꾸며줘' 시즌2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오늘은 새롭게 출시된 '내 트리를 꾸며줘' 회원가입과 이용방법 등 꿀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내 트리를 꾸며줘 하는법

- 이 서비스는 트리를 이용해 이용자들끼리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일종의 롤링페이퍼입니다. 닉네임으로 편지를 남길 수 있어 익명성이 보장됩니다.

- 먼저 카카오톡, 구글, 트위터 중 한 가지를 선택해 회원가입 후 내 트리를 꾸미고 주소와 링크를 가까운 지인들에게 알려주면 됩니다.

- 이후 해당 주소로 들어온 다른 이용자들은 내 트리에 편지를 남길 수 있고 트리를 꾸며줄 수도 있습니다. 트리 주인은 크리스마스인 25일 편지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내 트리를 꾸며줘 주소 링크 바로가기

 

 

 

내 트리를 꾸며줘 꿀팁

- 내 트리를 꾸며줘는 최초  가입 시 설정을 바꿀 수 없습니다.

- 따라서 닉네임이나 트리 색상 등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 만약 트리 설정을 변경하고 싶으시다면 기존 계정 탈퇴 후 새로 계정을 만드셔야 합니다.

- 다만 탈퇴 시 기존 트리에 있던 메시지는 모두 사라진다는 점 유의해 주세요.

내 트리를 꾸며줘 자주묻는질문

Q.회원가입, 로그인이 되지 않아요

- 동시에 너무 많은 사람이 접속하게 되면 트위터, 카카오, 구글에서 일시적으로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제한시킬 수 있습니다.

- 내 트리를 꾸며줘 제작사인 산타파이브에서 동시에 로그인/회원가입 가능한 수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 회원가입 시도 시 : 다른 로그인 수단을 사용해 주세요.
  • 로그인 시도 시 : 다른 브라우저에서 시도해주시거나, 5~10분 후에 다시 시도해주세요.

Q.다른 카카오, 트위터,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나요?

- 카카오, 트위터, 구글의 로그인 정보는 카카오, 트위터, 구글에서 자동으로 설정해 주고 있어요.

- 한 계정으로 자동 로그인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 다른 브라우저에서 새로 로그인해주세요.
  • 현재 브라우저의 카카오, 트위터, 구글 사이트에서 기존 계정을 로그아웃하고, 원하는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해서 사용해주세요.

Q.내 트리를 꾸며줘 링크 복사가 안 돼요

- 복사가 되지 않는 트리가 열린 브라우저가 어떤 브라우저인지 확인하신 후 사용 중인 브라우저 외에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해보세요. (삼성 인터넷, 카카오 웹, 크롬, 웨일 등)

- 그래도 링크 복사가 되지 않는다면 트리 하단에 있는 링크 복사 버튼 외에 브라우저 자체에 있는 공유하기 혹은 주소창 복사를 통해 트리 링크를 복사할 수 있어요.

Q.트리에 달린 메시지를 삭제할 수 있나요?

- 트리에 달린 메시지는 25일 이후에 직접 삭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