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 이상형 테스트 링크, mbti 유형별 정리

반응형
mbti 이상형 테스트 주소

mbti 이상형 테스트

mbti 이상형 테스트가 SNS를 중심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해당 테스트는 나의 mbti 성향과 가장 잘 어울리는 mbti 이상형을 찾아주는 일종의 심리테스트인데요. 문항은 24가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먼저 자신의 mbti 성향을 고른 후 문항에서 주어진 답을 선택하는 방식 입니다.

 

mbti 이상형 테스트 유형
구분 내용
테스트명 mbti 이상형 테스트
총 문항수 24개
   

우선 mbti 유형에는 INTJ, INTP, ENTJ, ENTP, INFJ, INFP, ENFJ, ENFP, ISTJ, ISFJ, ESTJ, ESFJ, ISTP, ISFP, ESTP, ESFP 등 16가지가 있는데요. 주어진 문항에는 '할 일을 하고 난 후에 논다', '갈등을 해결하려고 한다', '관습에 충실하다', '혼자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예측 불가능한 사람이다', '나와 경쟁하지 않는다', '복잡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친구가 많다', '시간을 잘 지킨다', '둔하다', '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많다', '조용함을 선호한다' 등이 있습니다.

mbti 이상형 테스트 유형 및 문항

 

mbti 이상형 테스트 문항

문항에는 '매우 좋다', '좋다', '보통이다', '그럴 필요 없다', '매우 그럴 필요 없다'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mbti 이상형 테스트 결과에는 내 mbti와 이상형 mbti가 함께 나옵니다. 저는 ENTP 유형이 이상형 mbti로 나왔는데요. ENTP 유형은 '지적인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똑똑한 호기심형 입니다'라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ENTP는 일반적으로 신기술을 좋아하고 첨단 기술을 탐구하는데 전념하는 컨퍼런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쇼핑에서 애플 신제품을 기다리는 사람들을 찾으세요. 학교에서는 비즈니스, 공학, 기술 및 과학 수업 등에서 찾아 보세요'라며 상세하게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mbti 이상형 테스트 결과 / ENFJ, ENTP

 

코로나 여파로 실내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mbti 이상형 테스트 같은 심리테스트가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성격 유형 검사 중 mbti가 가장 정확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상형 mbti 테스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mbti 유형별로 갖고 있는 각각의 뜻을 파악하는게 먼저인 것 같습니다.

 

 

mbti 성격유형검사 사이트 이용방법 추천 TOP6

최근 mbti 성격유형검사 테스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MBTI(Myers-Briggs Type Indicator)는 미국 캐서린 쿡 브릭스와 딸 이자벨 브릭스 마이어스 모녀가 칼 구스타브융의 심리유형론을 토대

alltop4.tistory.com

 

 

mbti 연애유형 테스트

MBTI를 둘러싼 유행이 심상치 않습니다. 올해 들어 코로나 확산으로 외출을 꺼려 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이러한 파생 콘텐츠도 함께 증가했는데요. 여기에 SNS와 유튜브 심지어 방송에서까지 MBTI

alltop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