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 k 배우 실명 언급된 결정적 증거(+프로필)

반응형
김선호 k 배우 맞다
유튜버 이진호 실명 언급

출처: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

 

혼인빙자 및 낙태를 강요한 k배우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유튜버 이진호가 실명을 언급했다.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 측은 18일 방송을 통해 '충격 단독! 대세 배우 K는 김선호였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김선호 k 배우 증거는?

유튜버 이진호 측은 "지난 17일 네이트판을 통해 유포된 폭로 글은 이미 기자들이 관련 내용을 취재하고 있었으며, 본인도 취재 중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실 김선호 미담 위주로 취재를 시작했는데 출연료와 성격, 성향, 근황 등에 대해 취재가 진행됐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 과정에서 김선호에 대한 뜻밖의 소식을 접했다"라고 말했다. 바로 "김선호가 전 여자친구 문제로 곤욕을 치르고 있다"라는 것이었다. 유튜버 이진호 측은 "이 내용을 확보한 시점이 10월 초였고 취재 과정에서 다른 언론사들도 관련 내용을 확인 후 취재 중인 사실도 알게 됐다"라고 밝혔다.

출처: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

 

k 배우 이미 취재 중이었다

또한 "일부 매체는 이미 관련 자료와 내용들을 확보했고 당시 취재했던 내용들과 네이트판 k 배우 폭로 글 내용이 모두 일치했다"라고 말했다. 이진호는 "이 내용은 외부에 전혀 공개되지 않았던 것으로 취재를 통해 그동안 알고 있었던 사안이기 때문에 김선호 k 배우 이름을 공개하게 됐다"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이어 "평소 언론 친화적인 소속사에서 해명글이라도 내놨을텐데 하루가 지나도록 아직까지 아무 소식도 없다"라며 이를 근거로 삼았다. 현재 네이트판 혼인빙자 k 배우가 김선호라는 주장이 나오자 소속사 측의 공식 입장에 관심이 쏠린 상황이지만 아무런 입장을 표명하지 않아 의혹은 더욱 짙어진 상황이다.

출처: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

 

김선호 프로필

한편 k배우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한 네티즌은 지난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을 통해 k배우로 혼인빙자 및 낙태 강요를 폭로했다. (k 배우 폭로 글 전문 보기) 해당 네티즌은 "자신이 아이를 지운 뒤 k 배우 태도가 돌변했고 올해 5월 이별을 통보했다"라고 밝혀 비난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김선호 프로필은 2017년 KBS2 드라마 김과장을 통해 존재감을 알리기 시작했으며 1박 2일 시즌4에 고정 출연, 갯마을 차차차로 차세대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출처: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

출처: 네이트판

 

네이트판 k배우, 혼인빙자 낙태 강요 대세 배우 정체(+원본)

네이트판 k배우 정체 누구? 네이트판에 k배우 실체를 폭로한다는 글이 올라오면서 진위 여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 판에는 자신을 대세 배우 K모 배우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