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4기 영철 직업 인스타 주목 받는 이유

반응형
나는 SOLO 영철
논란에 입장 밝혔다

NQQ와 SBS PLUS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4기에 합류한 영철(가명)이 논란에 휩싸였다. 나는 SOLO 영철은 이러한 시청자 반응에 아쉬움을 토로했다. 지난 8일 나는 SOLO 4기 영철은 정자와의 데이트에 대해 강한 불만을 제기했다. 그는 "혼자 짜장면 먹는 게 나을뻔했다"라며 강한 표현을 사용했다.

나는 솔로 4기 영철 시청자 반응

영철은 또 다른 여성 출연자 정순에게도 "내가 왜 사과를 해야 하냐", "내가 울고 싶었다" 등 표현 방식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나는 SOLO 영철의 행동에 대해 불만 섞인 시청자들의 의견이 쏟아지고 있다. 반대로 영철은 "보이는 게 다가 아니고요.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고 말씀드립니다. 이 말을 하고 싶었습니다"라며 다른 상황이 있었음을 암시했다.

이어 나는 SOLO 영철 인스타에는 악어가 눈물을 흘리는 사진과 함께 "보이는게 다가 아닌데"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영철과 데이트가 끝난 후 눈물을 흘렸던 여성 출연자 '정자'를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다.

 

나는 SOLO 영철 프로필

  • 가명: 영철
  • 나이: 42살
  • 직업: 프리랜서 경호원, 부동산 소유자
  • 인스타그램 주소: @windragon_lee

 

나는 솔로 영철 인스타 반응

또한 나는 솔로 4기 영철은 "전 악플이든 무슨 말을 해도 좋으나 저희 가족이나 지인을 건드는 짓은 선처 없습니다. 저를 욕하는 건 참아도 가족 지인은 건들지 맙시다"라며 심경을 전했다.

 

나는 솔로 영철 논란

앞서 영철은 정자의 마음을 얻기 위해 다른 참가자들을 배려하지 않고 강압적인 태도를 보여 논란이 되었다. 또한 방송 상에서는 "부담 갖지 말라고 말하고 싶지 않다. 그건 내가 볼 때 되게 가식적인 거다. 언제까지 그렇게 잴 거냐" 등 강압적인 말투를 보였다.

 

영철이 나는 SOLO에서 보인 태도가 부적절했다는 지적이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일각에서는 "비연예인 출연자가 출연한 방송인만큼 부분적인 상황만 보고 과도하게 비난하는 건 옳지 않을 것 같다"라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