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팜유 뜻, 팜유 라인 원정대 의미 대체 뭐길래?

반응형
나혼자산다 팜유 뜻 알아보기

나혼자산다 팜유 뜻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29일 방송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팜유 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세 사람이 베스트 커플상을 받기도 했는데요. 도대체 팜유 원정대가 뭐길래 이토록 사람들이 열광하는 것일까요?

나혼자산다 팜유 뜻

나혼자산다 팜유 뜻은 매번 먹을 것을 마다하지 않는 세 사람이 서로 기름진 얼굴을 보며 '팜유'(식용유)라는 이름을 붙이면서 자연스럽게 생긴 별명입니다.

 

나혼자산다는 예전보다 훨씬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순히 집 자랑이 아닌 싱글 라이프를 조명하는 큰 틀 안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요.

과거에는 이사 등 집 자랑이 있었다면 지금은 소식좌 코드 쿤스트, 낭또 차서원 등 새로운 얼굴이 적극 투입되면서 싱글 라이프에 대한 확장을 실현했습니다.

 

먹는 것 만큼은 진심인 '팜유 라인'과 삼척 2인조 기안84, 김해준 등 다양한 케미스트리를 완성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2022 MBC 연예대상에서 팜유 라인이 베스트 커플상 수상을 하면서 올해 가장 핫한 조합으로 손꼽혔습니다. 특히 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전현무의 활약이 눈에 띄고 있습니다.

나혼자산다 원정대

3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팜유 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베트남 달랏으로 원정대를 꾸려 맛집을 찾아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베트남으로 세미나를 떠난 팜유 원정대는 달랏 야시장에서 후진 없는 먹방 퍼레이드를 펼치며, 쉴 새 없이 감탄사를 내질렀습니다. 특히 박나래를 4kg나 살을 찌웠다고 하는데요.

팜유 라인 대장인 전현무는 몸무게 앞 자리 숫자가 바뀌었고 이장우도 3kg 살이 쪘다고 합니다. 이들은 베트남 달랏 야시장에서 후진 없는 먹방 퍼레이드를 펼쳤습니다.

 

즉, 팜유 라인, 팜유 원정대는 음식에 대한 찐 애정으로 대동단결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 세 사람을 일컫는 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나혼산 팜유 라인

나혼자산다 팜유 라인 멤버들의 신기한 점은 절대 '반대'가 없다는 점입니다. 기안84도 베트남 세미나를 떠난 팜유 라인을 신기하게 바라봤는데요.

 

박내라가 베트남 야시작 안에서 식당을 발견하자 전현무는 '가! 가!'라며 바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또한 메뉴 선택에 있어서도 아무런 반대 없이 폭풍 주문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전에도 박세리 굴무침이 한참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방송을 보는 내내 시청자들도 침이 흘러내릴 정도로 음식과 라이프 스타일이라는 새로운 컨셉이 나혼산의 높은 화제성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팜유 라인 뿐만 아니라 새로운 케미들이 등장해 더 많은 라인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나혼자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됩니다.

 

✔️나혼자산다 박세리 굴무침 파는곳, 가격, 양념, 레시피 만들기(+간장게장)

 

나혼자산다 박세리 굴무침 파는곳, 가격, 양념, 레시피 만들기(+간장게장)

나혼자산다 박세리 굴무침 간장게장 정보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서는 박세리 리치하우스에 전현무, 박나래, 기안84, 코드군스트 등 무지개 회원들이 방문하는 장면이 그려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