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wsg 정체 모음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뭐하니?' WSG 워너비 오디션이 방송되면서 김혜수, 김고은, 이성경, 소피마르소 정체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지난 16일 방송된 '놀면뭐하니?'에서는 본격적인 WSG 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이 시작되면서 심사위원들의 귀를 사로잡은 참가자 정체에 대항 궁금증을 높였습니다.
첫번째 오디션 참가자는 김혜수였습니다. 'Happy birthday to you'를 열창한 김혜수는 무난하게 합격했고 유팔봉은 "가수는 아닌 것 같은데 여유가 보인다"라며 감탄했습니다.
두번째 참가자 이성경은 '살다가'를 선곡해 열창했고 유팔봉은 1절이 끝나자마자 '합격'을 외쳤습니다.특히 김숙은 이성경 고음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세번째 WSG 워너비 블라인드 참가자는 김고은은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곡으로 오디션에 참가했고 청량한 목소리로 유팔봉, 정준하, 하하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특히 WSG 김고은은 자우림 김윤아로 오해 받을 만큼 심사위원과 많은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으며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네번째 참가자 소피마르소는 '이유 같지 않은 이유'를 선곡했고 전반부부터 후반부까지 고음이 떨어지지 않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방송 직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는 놀면뭐하니 wsg 김혜수, 김고은, 이성경, 소피마르소 정체에 대한 추측성 발언이 쏟아졌습니다.
놀면뭐하니 wsg 정체
- 김혜수 : 리헤이
- 김고은 : 엄지윤(엄지렐라)
- 이성경 : 씨야 이보람
- 소피마르소 : 박혜원(hynn)
이런 가운데 "메인 보컬 찾았네"라는 말이 나오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심사위원들의 모습과 다음 참가자들의 블라인드 오디션 장면이 미리 공개돼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