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서현 국적 나이 직업 인스타 정대세 아내 결혼 이유

반응형
승무원 출신 '8등신 미녀' 명서현 연일 화제

 

정대세 아내 명서현이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 출연한 명서현은 남다른 운동 신경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명서현은 외모부터 몸매 그리고 축구 실력까지 정대세 아내가 아닌 본인 스스로의 능력을 입증했다.

출처 명서현 인스타

 

 

명서현 국적

지난 2017년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정대세 명서현 부부는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173cm 키에 늘씬한 몸매와 연예인 못지 않은 미모를 갖춘 8등신 미녀 명서현은 늘 화제의 중심에 서있었다. 명서현은 당시 개그맨 남희석 소개로 축구선수 정대세를 만나 결혼까지 골인한 러브스토리를 전했다. 명서현 국적을 일본이나 북한 등으로 오해하는 이들이 많다. 그 이유는 인민 루니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남편 정대세 때문이다. 정대세는 대한민국 국적을 갖고 있지만 북한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로 뛰었기 때문이다.

출처 명서현 인스타그램

 

명서현 직업

명서현은 국내 항공사에서 승무원으로 근무했었다. 소개팅으로 정대세를 만나 결혼했고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지난 2013년 12월 14일 쉐라톤 워키힐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고 당시 정대세는 취재진에게 한국에 온지 1년 밖에 안됐지만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까지 하게 되서 기쁘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현재 명서현 직업은 육아 및 SBS '골때녀'에 출연해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SBS

 

 

명서현 나이

명서현 나이는 1983년생으로 정대세 보다 한 살 연상이다. 올해 나이 만 38세이며, 정대세 나이는 만 37살이다.

출처 명서현 SNS

 

 

명서현 인스타

명서현 인스타 주소는 '@myung_seohyun' 이며, 해당 계정에는 남편 정대세와 아들 딸과 찍은 다양한 사진들이 있다.

출처 명서현 인스타 주소

 

 

한편 명서현은 정대세와 결혼한 이유에 대해 프러포즈 때문이라고 밝힌 바 있다. 연예 당시 정대세는 운동 때문에 시간이 없었고 명서현은 승무원이라는 직업 특성상 시간이 부족해 거의 만날 시간이 없어 이별을 선택했다. 하지만 정대세는 이 여자가 떠나면 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없을 것 같아 무릎 꿇고 결혼하자고 고백했다. 명서현은 당시 "헤어지자고 했을 때 결혼하자는 남편을 보면서 자존심이 쎈 남편이 이렇게까지 말하는걸 보면서 '날 엄청 사랑하는구나' 라고 느꼈다"라고 전한 바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